본문 바로가기
리뷰

크리스마스에 집에서 고양이랑함께 가족사진 찍기 (셀프촬영, 홈스냅)

by 림림양 2023. 11. 1.
728x90
반응형

저희 집 고양이 한 마리씩이랑 셀카만 찍어 봤지
제대로 가족사진을 찍어본 적이 없어요🥲
친구가 강아지랑 스튜디오 가서 가족사진 찍는걸
보고 얼마나 부럽던지 ㅎㅎ
물론 스튜디오 가서 찍는 고양이들도 있죠
그게 저희 집 애들이 아닐 뿐^^

그래서 소니 ZV-E10도 구입했겠다
드디어 집에서 도전해 봤어요!
잇프피는 매번 머릿속으로 생각만 하고
실행력이 부족한데 벼르고 벼르다
드디어 도전하게 됐습니다 ㅎ


나름 그래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야 했기에
대형 산타풍선과 루돌프풍선도 사고
헬륨가스도 별도로 구입했어요ㅎㅎ
트리 장식은 고심 끝에 리본 오너먼트를
직접 만들어봤어요 ㅎㅎ

https://limlimhouse.tistory.com/118

 

크리스마스 리본 트리 꾸미기 (트리장식, 지네전구, 오너먼트)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음주예요 여러분🙊🌲 어제는 여기에도 첫눈이 내렸답니다 비록 쌓이지는 안았지만요ㅎㅎ 이번에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해봐도 될까요?ㅎㅎ 크리스마스 준비는 이

limlimhouse.tistory.com

 


역시 낯선 모습에 아이들이 다가오지 않아요😬
눈치 빠른 녀석들 ㅎ
일단 강제로 잡고 찍어봅니다🤣
얼마나 유연한지 요리조리 잘도 빠져나가요
카메라 셔터 누르랴
애들 잡으랴
표정관리하랴
집사들 정신없습니다😱
어쩌면 그래서 더 자연스럽게 나오지 않았나 싶어요

728x90




그나마 막둥이 레오는 잡고 있기 편해요
반항도 적고 힘도 약해서
한번 안기면 잘 안겨있는 편ㅎ

복병은 첫째 크림이죠🤨
풍선도 낯설고
삼각대 연결된 카메라도 낯설고
그러니 아예 다가오질 않더라고요😭




마지막 필살기
츄르 꺼내기ㅋㅋㅋ
멀리서 맴돌던 쿠키와 레오가 한달음에 달려오네요
역시 츄르의 힘이란🤣

반응형




유일하게 한컷에 다 나온 림림하우스네 가족사진‼️
비록 다섯이 전부 카메라를 보고 있진 않지만🥲
한컷에 다 나온게 어디냐며 위로해 봅니다..ㅎ
쉽지 않은 고양이와 함께 사진 찍기
이번을 계기로 앞으로도 계속 도전해 봐야겠어요

아이들 귀엽고 예쁘게 찍은 사진은 많은데
집사와 함께 찍은 사진이 많이 없다는게
지나고 보니 많이 후회된다는 글을 봤거든요
그 글을 보니 저 또한 애들 사진만 있지
함께 찍은 사진이 몇 장 없더라고요
앞으로 더 분발해야겠어요
최소 년마다 한 번쯤 가족사진 남기는 걸로 ㅎ

다음 가족사진 목표는
복댕이 방에서  만삭촬영이다
‼️

앞으로도 건강하게만 자라다오ㅎㅎ
복댕이랑도 함께 여섯 이서 찍어보자구❤️


열심히 사진 찍고 집사들 시간ㅎㅎ
짠‼️하면서 크리스마스 기분내기 ㅎㅎ
12월 출산 예정인 복댕이 덕에 저희 집은 이제
매년 12월은 주마다 파티일 예정이에요
결혼기념일에 복댕이 생일에 크리스마스에
신랑 생일까지 너무나 바쁜 12월 👅
올해 2023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조리원에 있지 않을까 싶네요😅


https://limlimhouse.tistory.com/117

 

품절대란으로 구하기 힘든 모젤 크리스마스 트리 로제 와인  (크리스마스 선물, 연말 와인추천)

벌써 12월 크리스마스가 코앞에 다가왔네요 오늘은 크리스마스에 찰떡인 와인을 가지고 왔어요 사랑하는 연인과, 친구들, 가족들과 성탄절 연말 모임을 즐기는데 와인을 빼놓을 수 없겠죠? 모젤

limlimhouse.tistory.com



https://limlimhouse.tistory.com/116

 

크리스마스 준비하기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창문스티커, 크리스마스트리)

결혼하고 두 번째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다들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ㅎㅎ 저희는 작년에 처음으로 산 트리를 벌써 개시했답니다 맨 처음 사진에 비해 많이 허전 하죵? 전구가 2줄이나 고

limlim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