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침산동 맛집 부모님과 가기좋은 순남시래기(직장인 점심 추천, 칠성동, 삼성창조경제단지 맛집)

by 림림양 2023. 8. 24.
728x90
반응형


순남시래기 대구 침산정


📍대구 북구 호암로 51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차장 넓음 🚙

오늘은 평일 점심에
삼성창조경제단지 내에 있는 맛집
순남시래기에 방문했어요


평일 1시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많았어요

728x90

 


반찬은 모두 셀프로 담아 가시면 돼요!


여기 도토리묵이 반찬으로 있어요‼️
임신하고 나서 평소 잘 먹지도 않던
도토리묵이 왜이리 맛있는 건지
두 접시는 먹은 거 같아요🤣


순남시래기는 떡볶이 맛집이기도 해요
옛날 초등학교 앞에서 먹던 추억의 맛 달달한 떡볶이예요
반찬으로 있는 떡볶이가 왜이리 맛있는지
이건 수없이 리필해서 먹었어요!!


국물 있는 잡채는 첨 봤는데
밍밍한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촉촉하니 맛있어요!
리필 필수 ㅎㅎ


기본찬들이에요
고사리 너무 좋아❤


시래기꼬막정식 12.0
시래기밥에 슥슥 비벼먹으니 꿀맛‼️
꼬막을 원래 너무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 나오는 시래기국에 들깨가 들어가 있는데
저 들깨 안 좋아하거든요
예전에 엄마가 들깨미역국 해주면 안 먹음ㅎ
들기름도 안 먹는 나였는데
근데 왜 맛있지..?
나이를 먹으면서 입맛이 변했나🤣

반응형

 


쑥떡떡갈비정식 12.0
어린이 메뉴로 좋을 거 같은 떡갈비정식
초딩입맛 사로잡는 맛이예요
떡갈비는 실패하기 어렵죠 ㅎㅎ


맛있는 메뉴가 너무 많아요
수육정식이랑 메밀전병도 먹어보고 싶네요
🤤🤤🤤


두 번째 방문 때 먹었던

씨앗된장시래기밥 10.0
씨앗이 콕콕 박힌 된장을 시래기밥에 슥슥
비벼먹는데 맛있어요!
반찬들이 너무 맛있어서
메인밥은 남겨도 반찬 한 접시라도
더 먹겠다며 막ㅎㅎ
강력추천합니다‼️
벌써 4번 정도 갔어요

회사 근처에 이런 맛집을 찾아서
당분간 점심이 즐거울 거 같아요ㅎㅎ
다음에는 또 뭘 먹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