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돈내산) 비쎌 스팟클린 3698V 습식청소기 사용후기 (침대 매트리스, 차량용청소기)

by 림림양 2023. 7. 17.
728x90
반응형


신랑이 가게에 필요하다고 해서 구입하게 된
Bissell 스팟클린 3698V 습식청소기
마침 공구하기에 냉큼 구입해 봤어요
구성품은 이렇게 청소기와 전용 세제 포뮬러
1통이 같이 들어있어요!


물통은 이렇게 옆으로 당겨서 빼주시면 됩니다


물을 얼마큼 넣어야하는지

세제는 얼만큼 넣어야 하는지
표시가 되어있어 편리해요
그런데 생각보다 세제가 많이 들어가서

금방 다 쓸 거 같아요
🥲🥲

728x90

 


일단 성능확인을 위해 저희 집 쇼파로 실험해 볼게요ㅎㅎ
좁은 면적 기준으로 물조절을 해줬어요!


고양이 헤어볼토 때문에 난리난 소파 상태😅
반려동물 발톱에도 강한 임팔라 패브릭이라
금방 토한 건 쉽게 지워지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발견한 건 지우는데 한계가 있더라고요
꼭 왜 새벽에만 토해두는 건지 의문🤔


이제 소파청소를 시작해 볼게요
손잡이 아랫부분에  버튼을 누르면
세제가 분사됩니다
세제 분사 후 살짝 불려서 이용하시면
더 잘 지워져요!

 

흡입력이 장난이 아니여서
엄청 시끄러워요
스위치온 하고 깜짝 놀랐어요
옛날에 사용하던 일반 유선 청소기급 소음이에요

놀란 우리 양이들 벌써 다 도망가고 없음 ㅎ
하는 동안 아랫집에서 올라올까봐 너무 무서웠어요😬


꺄😱😱😱
이 더러움 좀 보세요 세상에나
너무 충격적이네요..ㄷㄷ
주기적으로 청소해줘야 할 거 같네요..
구정물이 이렇게나 나올 줄은 상상도 못 했어요


먼지에 고양이 털에 너무 더러워진 브러시툴
처음에 어떡해 세척하지 하면서
위에 막 뜯으려고 했는데ㅋㅋㅋ
세척이 아주 간단해요!
사자마자 부술 뻔😝


세면대에 깨끗한 물 받아두고
스위치 온!!


전원을 켜주면 깨끗한 물을 빨아들이면서
이렇게 깨끗해져요ㅎㅎ
세상 속 시원하네요 너무 간단ㅎㅎ
그리고 오수통을 비워주시면 됩니다!

사용 중 갑자기 작동이 멈춘다고 놀라지 마세요
오수통이 맥스까지 차니까 저절로 멈추더라고요
그럴 땐 전원을 끄고 오수통 비워주신 뒤
다시 전원을 켜면 정상 작동됩니다! ㅎㅎ

 

반응형


고장 낸 줄 알고 바짝 쫄은 사람
나야 나😅


다 쓰고 난 뒤에는 뒤쪽 거치대에 걸어주시면 됩니다ㅎ

원래는 브러시툴이 더 작은 사이즈였는데

15cm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됐다고해요!


그럼 얼마나 깨끗해졌는지
습식 청소 후 사진을 한번 볼까요??

 

얼룩덜룩했던 부분들이 싹 지워졌어요! 

처음에는 안 지워지는 가 싶었는데

세제 뿌려서 불리고 솔로 문질러서 지우니 

다시 깨끗한 소파로 돌아왔네요 ㅎㅎ 

그런데 아무래도 솔로 문지르며 세척하는 거다 보니

한 곳만 너무 오래 문지르거나

오래 사용하다 보면

소파 원단이 손상 입을 거 같아요

 

그리고 완벽하게 다 지워진 건 아니에요

고양이 사료토 얼룩 같은건

깨끗이 다 지워졌는데

뭐가 묻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아주 오래된 오염은

안지워지긴 하더라고요

시도한 것 중 95프로는 지워져서

저희는 매우 만족했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