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동성로 맛집) 스키야키 맛집 구르메쇼쿠도

by 림림양 2023. 5. 3.
728x90
반응형


구르메쇼쿠도

대구 중구 동성로2길 21-7 1층 구르메쇼쿠도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사람이 많을까봐 오픈런했던
구르메쇼쿠도
스키야키 맛집!
아직 소문이 덜 났나
민망하게도 다 먹고 나올 때까지
저희뿐이었어요 😝
오히려 더 좋아 ㅎㅎ


자리는 이렇게 빙 둘러서 반대편에도 앉을 수 있어요!

728x90

 


앞접시와 소스류는 앞에 있답니다ㅎㅎ


예전에 결기 때 스키야키 만들어보려고 검색했을 때
관동식과 관서식 스키야키가 있다는 걸 알았었어요
보통 가게에서는 그냥 스키야키로 한 종류만 파는데
두 가지 종류가 나눠져 있는 거 보니 신기했어요ㅎㅎ


오픈해서 안 찍었어요!
나왔을 때 오픈해서 찍었어야 했는데😭
이런이런 어쩔 수 없네
찍으러 다시 재방문해야겠어요 ㅎㅎㅎㅎ
저희는 관동식 스키야키로 주문했어요

면과 계란죽은 메뉴에 포함되어 있는데
주문 시 원하시는 걸로 교체 가능합니다!
그래서 친구와 저는 죽과 볶음면 하나씩
맛보기로 했어요!


날계란뿐만 아니라
칠리소스와 땅콩소스가
나와서 좋았어요

임신 중이라 날계란을 먹을 수 없는데
칠리소스 덕분에 맛있게 먹었어요
스키야키는 날계란 풀어서 찍어먹어야
더 고소한데ㅜㅜ 아쉽


맛있게 먹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반응형

 


강아지 타이머가 울리면 뚜껑을 열고
인덕션을 3으로 낮춘 뒤 먹으면 됩니다😝


오오오 냄새부터 이미 맛집 확정!
한입 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픈런한다고 일찍 와서 힘들었는데
그런거 생각이 안 나요ㅎㅎ
다 잊게 해 주는 맛‼️

스키야키 좋아하신다면
여기는 꼭 한번 방문해 보셨으면
좋겠어요ㅎㅎㅎ
젓가락이 멈추질 못하고 계속 넘어감ㅎ
육수가 스며든 버섯과 야채들까지
너무 맛있어요
고기 추가해야 하나 잠시 고민ㅎㅎ


손님이 저희뿐이라 그런 건지
원래 해주시는 건지
볶음면을 직접 해주셨어요!


완성된 볶음면 반은 친구 덜어주고


친구 계란죽 반을 나눔 받았어요ㅎㅎ
스키야키는 너어무 제 취향이었는데
죽과 볶음면은 너무 맛있는 스키야키에 비해
살짝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쏘쏘해😅
그냥 육수에 우동면 넣어서 끓여 먹는 게
더 맛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ㅎㅎ

처음에 나온 양보고
성급하게 또 에게?라고 생각했어요
배도 안찰 거 같다며
하지만 공깃밥을 먹지 않고
볶음면과 죽을 남기고 왔음에도
다 먹고 나니 배가 터지는줄 알았어요
카페 가서도 친구랑 계속 배부르다며ㅎㅎ
부족하신 분들은 첨부터 공기밥 추가해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입덧이 심한 와중에도 너무 맛있게 먹은
스키야키 재방문의사 200%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