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삼덕동 맛집 오리엔탈누들서비스 (동아시아요리)

by 림림양 2023. 3. 31.
728x90
반응형


오리엔탈누들서비스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5길 26-18 1층
11:30 - 20:30 (브레이크타임 14:40 - 16: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

오리엔탈누들서비스에 방문했어요
오리엔탈누들서비스는 동아시아 본연의 레시피를
한국인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퓨전 아시안푸드라고 해요

삼덕초 건너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가 쉬워요!


가게는 크지 않았어요
저희가 앉은자리는 요기
바테이블은 왠지 부담스러워서ㅎㅎ
기다리기 싫어서 브레이크타임
끝나는 시간 딱 맞춰왔어요ㅎㅎ

출처 네이버

 

728x90

 

출처 네이버
출처 네이버


배고파서 들어오자마자
주문한다고 정신없어서
깜박하고 메뉴판을 안 찍었지 모예요🥺
먹는 거에 정신 팔려서 나참..😅
그래서 네이버에서 가지고 왔어요

저희는 훈연차돌박이바쿠테 (14,000) 랑
돈토로덮밥(12,000원) 그리고 사이드로
슈림프 라이스롤 (6,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냄새부터 일단 합격‼️


훈연차돌박이바쿠테 (14,000)
오리엔탈누들서비스에 온다면 꼭 주문하는
훈연차돌박이바쿠테‼️
바쿠테는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서 보양식으로
먹는 요리래요 돼지갈비에 각종 약재와 허브를
넣어 푹 고아낸 음식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쌀국수처럼 승화시킨 메뉴라고 해요

 

반응형


쌀국수 맛인데 고기와 허브, 약재등으로
푹 고아내서 그런지 국물이 엄청 찐해요
크~ 소리가 절로 나오는ㅎㅎ
술을 안 먹었는데도 해장되는 기분
푸짐한 고기 건더기는 덤❤️


돈토로덮밥(12,000원)
항정살 고기를 튀기듯 구어 올린
일본식 항정살 덮밥 요리예요
훈연향이 고기에 잘 배어있어 맛있더라구요
누들메뉴 두 가지를 많이 시키시던데
저희는 누들은 하나 시켰으니 다른 걸로 시키자 싶어서
주문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슈림프 라이스롤 (6,000원)
라이스페이퍼를 새우에 감아 튀긴 요리예요
크리스피 한 식감이 저세상급입니다‼️
사이드 메뉴인데 거의 메인요리급으로 맛있어요


바사삭 ASMR 먹방 저리 가라예요
세 가지 메뉴가 다 맛있었지만
저의 원픽은 슈림프라이스롤이었어요ㅋㅋ
이렇게 세 가지 메뉴를 먹으니 다 먹어갈 때쯤
끝에 살짝 느끼함 밀려오더라구요
메뉴 주문시 한 가지 정도는 매콤한 거로
시키는걸 추천드려요
😉

블로그 쓰려고 주소 찾아보면서 알게 된 건데
가게 내부 사정으로 인해 4월 10일까지만
영업을 한다고 해요🥲
신상맛집인데 벌써 문을 닫다니‼️
다른 곳에서 재오픈해주시길🙏
슈림프라이스롤 먹어야 한다고요😭
문 닫기 전에 어서 방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