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023 부산 궁디팡팡캣페스타 (궁팡, 꿀팁, 준비물)

by 림림양 2023. 4. 4.
728x90
반응형


2023 부산 궁디팡팡캣페스타

부산 해운대구 APEC로 55 제1 전시장
🔻주차장 요금 안내🔻
소형기준 10분에 400원, 일일주차 15,000원

23년에도 어김없이 방문한 궁팡‼️
대구에서 고양이 제품만 판매하는 캣페어가
열려서 이번에는 궁팡 안가도 되겠다 했는데
NO! NO! 큰일 날 소리였어요
역시 궁팡 규모와는 비교가 안되더라구요


2023년 궁디팡팡캣페스타 일정표예요
대구에서도 열렸으면 좋겠는데
부산에서라도 열리는 거에 감지덕지해야겠죠?😅


방문 전 궁디팡팡캣페스타 홈페이지에서
부스배치도를 미리 확인해 주세요
꼭 방문해야 할 부스를
저처럼 체크 후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가보면 이벤트 참여하고 구경한다고 정신없어서
가려던 부스를 지나칠 수도 있어요


미리 부스배치도를 뽑아서 체크 후 방문하시거나
방문할 부스를 메모장에 적어둔후
볼펜을 가지고 가서 나눠주는 부스배치도에
체크하시거나 편하신 방법으로 이용하시면 돼요

저는 작년에 뽑아서 체크해서 갔더니
A4용지라 종이가 너무 작더라구요
돋보기로 글자 봐야 할 판 ㅎㅎ
그래서 올해는 메모장에 적어두고
볼펜 챙겨가야지 했는데 볼펜 안 가져옴😊
그래서 메모장 보면서 다 다녀왔어요ㅎ
다음에는 볼펜 꼭 챙겨야징😝


행사장 내부에 집사님들이 엄청 많아요
저희는 일요일 12시쯤 방문했어요
궁팡 오픈런하고 싶었는데
오륙도해맞이공원 들렀다가 오다 보니
좀 늦었네요ㅎㅎ
내년에는 꼭 오픈런할 거예요‼️


작년에는 초대장으로 와서 못받았던 냥피또
사전예매로 이번에는 냥피또를 받았어요!
운이 좋으면 캣타워나 방석, 장난감 등등
받을 수 있지만 똥손인 저희부부는
사료샘플과 츄르를 받았어요
꽝없어서 다행ㅎㅎ 꽝이 있었다면
분명 꽝이 였을거예요ㅎ


제일 먼저 방문했던 펠리웨이 부스‼️
크림이 건강검진 갔을 때
수의사 선생님께서 추천해 주신 제품이에요
고양이 페로몬 훈증기 디퓨저로
예민한 아이들이 스트레스받는 걸 줄여준다고 해요
집에 손님이 방문할 때나
병원 다녀온 뒤 이럴 때 사용하려고 구입했어요
1개로 한 달 이용가능하다고 해요

 

728x90

 


지나가다 한참 고민했던 닮담 부스
아이들 간식 접시로 판매하시던데
전 이걸 앞접시로 쓰고 싶더라구요
딱 이런 모양 찾고 있었는데 진짜 너무 예쁨ㅜ
이때까지 본 제품 중 젤 예쁨!
2인식기 세트 이렇게 해서 살짝만 더
할인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여러 개 사기에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조금만 더 고민해 보는 걸로🥲


그루밍또또 부스
아이들이 뒷발차기까지 할 수 있게
바게트처럼 길게 만든 캣닢쿠션
포장도 바게트빵처럼 센스 있게 해 주셨어요
우리 쿠키 좋아한다고 신랑이 바로 구입‼️


집에 오자마자 캣닢냄새를 맡았는지
짐들 사이에서 직접 꺼내겠다고 난리난리😅
바로 꺼내주니 너무 좋아하는 거 있죠
이렇게 잘 써주면 얼마든지 사주지❤️
두 개 살걸 그랬네요
이빨자국으로 바로 구멍 숭숭 났어요ㅎㅎ


파격적인 돌림판 이벤트 중인 딩펫 부스
돌림판 돌려서 홈캠 받을 수 있다길래
두근두근 하면서 돌렸는데
저희 부부는 역시 똥손😅
지나다니면서 홈캠 뽑아서 환호성 들릴 때마다
얼마나 부럽던지...ㅎ

딩펫은 반려동물 전용 쇼핑몰이었는데
회원가입하면 회원가로 보이는데
지금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더라구요


꼭 방문할 부스로 미리 체크해 뒀던 오르카홈펫 부스
침대 이불을 구입해야 했는데
때마침 봐뒀던 오르카홈에서 궁팡에
참여하는 걸 보고 바로 방문했어요
털이 절대 박히지 않는 이불로 유명하더라구요

매트리스 커버부터 매트리스패드,
이불, 베개커버 2개 한 세트로 주문했어요
매트리스가 일반 K사이즈보다 커서
주문제작한다고 비용이 더 들었어요😅


미아모아 카토빗 부스
쿠기 방광염 때문에 매일 먹고 있는
카토빗 유리너리 드링크
작년에는 48개 한 박스를 구입해서
아직도 먹고 있는 바람에 이번에는 패스 ~ ㅎㅎ



스탬프존
구경 다하고 우리도 붙이자 했는데
까먹고 그냥 나왔어요 ㅎㅎ


담은도자기 부스
예쁜 도자기 제품들이 발길을 붙잡았어요
술병세트가 제일 눈에 밟히네요
술도 안 마시는데 가지고파요ㅎㅎ



해피컷팅 프로젝트
입장 시 받은 해피컷팅프로젝트 티켓의
귀 한쪽 부분을 잘라서 모금함에 넣으면
한 장당 200원씩 계산해서
길고양이 TNR 수술비로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기부된다고 해요 이렇게 좋은 이벤트는 필수 참여‼️

TNR 이란❓️

Trap Neuter Return
길고양이를 포획해서 중성화 수술을 시킨 후
포획장소에 안전하게 방사하는 걸 뜻해요

얼마 전 저도 정부에서 지원하는 TNR 했었는데
암컷고양이 한 마리가 1회 평균 3~5마리 정도
새끼를 낳는데 1년에 3~4회 정도
임신을 한다고 해요
발정이 오면 사람의 생리통에 비해
수십배의 고통을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
발정 시 울음소리 때문에 피해가 가고
개체수를 조절하여 사람과 공존하기 위해
TNR은 꼭‼️ 필요해요

혹시 보살피고 있는 고양이가 아직 중성화가
안 됐다면 가까운 주민센터에
TNR신청해 보세요
전혀 어렵지 않아요😉

https://limlimhouse.tistory.com/m/155

대구 북구 길고양이 TNR 중성화 진행 상세후기

이 아이는 회사 앞에서 밥을 주게 된 계기의 고양이예요 냥냥하면서 불렀더니 이름이 되어버린 냥냥 냥냥도 되었다가 부를 땐 양양도 되었다가 ㅎ 너무 성의 없는 이름인가요😅 본의 아니게 미

limlimhouse.tistory.com

 


마데이라살롱 × 밀쿠밀쿠 부스
매번 올 때마다 사고 싶은 캣휠
크림이가 잘 쓸 거 같은데 확실하지 않아
선뜻 사기는 쉽지 않은ㅜㅜ
요 제품 소리도 조용하고 좋아 보이던데
아이쇼핑만 하고 지나가봅니다🥲


조공 부스
아이들이 잘 먹는 양미리 구입했어요
크림이 친구 백구네 선물로 줄 것까지 2개 구입‼️


조공부스 뒷면에는 후원 이벤트가 진행 중이더라구요
이런 건 또 못 참지 ㅎㅎ
우리 집애들 시댁강아지, 백구네꺼까지 붙였어요
1인 1장이라고 지정된건 아니니 1장 붙여도 되겠죠..?ㅎ
어쩜 벚꽃 포스트잇으로 벚나무 만드실 생각을
하셨을까요? 이벤트가 너무 예쁘잖아❤️


모래혁명 부스
인스타에 모래혁명 부스 촬영 후
지정된 태그와 함께 올리면
숨숨집을 주는 이벤트 중이었어요
바로 참여😉
작년에는 팔로하고 네이버 알림받기하는
이벤트가 많았다면
이번에는 게시물 올리는 이벤트가 많았어요


아임헥사곤 부스
오빠가 보고 너무 마음에 든다며
사고 싶어 한 킹덤 캣타워예요
못질을 하지 않고 만든 제품으로
중세시대 고딕 양식의 건축물을 모티브로
만든 캣타워예요
계속 비슷한 폴대형식의 캣타워만 보다가
이걸 보니 특별한 디자인이 이뻐 보여서 
오빠 말에 홀려 덜컥 구입ㅋㅋ
지금생각하면 집 인테리어에 어울릴까..?
걱정이긴 한데 일단 배송 오면
다시 후기 포스팅할게요 ㅎ
 

 
폭스펫부스
인스타 팔로하고 카카오채널추가하고
샘플 받기 히힛
 

 
에이스 부스
현재 쓰고 있는 모래에 크게 불만이 없어서
모래부스는 패스 ㅎㅎ
 

 
도미르베네 부스
샤무드 소파 브랜드예요
반려동물용 방석쿠션을 판매하던데
샤무드 소파원단과 똑같은 재질로
포크로 막 긁어도 전혀 긁히지 않았어요
집에 있는 애들 방석 바꿀시기되면 다음번에는
도미르베네 제품으로 구입해 봐야겠어요! 
 

 

반응형

 

 
캣닢농장 팜웨이 부스
캣닢쿠션은 빠르게 품절!
 

 
플라그오프 부스 
작년에 왔을 때 이제 부산참가 안 하신다면서
1박스 사게 만드셨는데... 또 오셨네요 사장님..?
그래도 그때 덕분에 엄청 저렴하게 샀었어요
너무 저렴해서 백구네꺼까지 사줬었다는 ㅎㅎ
집에 아직 많이 남아서 올해는 패스!
 

 
예쁜 스크래쳐 제품들과 캣타워들
이번에 알지유에서는 참가를 안 했네요
알지유 삼각 스크래쳐 리필 구매해야 하는데 ㅎㅎ
 

 
스코캇부스
작년에 구입했던 캣닢 비눗방울
거품을 내는 주원료는 일반세제에 들어가는
계면활성제가 아닌 코코넛오일 및 옥수수에서
유래된 성분으로 식품가공시 사용되는
푸드 그레이드 원료들로 제조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반료동물은 물론 아이들과도 함께
사용 가능해요 ㅎㅎ
처음 보는 비눗방울을 신기해하는 모습이
얼마나 귀엽던지 ㅎㅎ



가득찬 카트
더이상 담을 곳도 없네요
이제 그만 집으로 가야지😅


나오면서 엉이 포토존에서 한컷😉
함께 찍을 수 있는 랑이 봉이 인형도 있네요
난 쿠키닮은 랑이
오빠는 크림이 닮은 봉이😝
 

 
궁팡가서 사냥해 온 떼샷 인증 ㅎㅎ
이거 찍는데 쿠키랑 레오가 자꾸 동백캣닢쿠션
뜯겠다고 난리 피워서 잠시 안방에 감금ㅎ
이거 외에도 배송오기로 한 거도 있어서 
돈 엄청 많이 깨졌어요...🥺
작년에 딱 3배만큼 더씀 ㅎㅎ
이번에는 진짜 적어간 것만 사려했는데
궁팡을 끊어야 하나ㅠㅠ
가면 막 지르니 큰일😂
 

 
샘플떼샷!
샘플로 받은 거만 이만큼이에요
이래서 내가 궁팡을 못 버리죠 ㅎㅎ
이래서 카트가 필수인 거고요 ㅎㅎ
 

궁팡 방문 전 꿀팁 및 준비물!


캐리어 또는 카트 필수

이벤트 참여로 예상치도 못한 무거운 제품을
받을 수도 있어요 저도 갑자기 두부모래 당첨ㅎ
 
꼭 방문할 부스는 미리미리 사전 체크
놓치는 부스가 없도록 펜으로
체크해 가면서 보는 걸 추천
 
보조배터리 필수
이벤트참여한다고 핸드폰이 몇 시간 동안
쉬지 않고 켜져있다 보니 3시간 만에
방전됐어요 꼭 챙겨가세요!
 
입장티켓 사전예매하기
사전예매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을
구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냥피또라고
꽝 없는 복권을 받을 수 있어요!
 
이제 또 내년 궁팡사냥하러 가기 전까지
열심히 돈을 모아야겠네요 ㅎㅎ
내년에는 꼭 적어간 것만 살 수 있기를...🙏
 
 
https://limlimhouse.tistory.com/134

부산) 해운대맛집 극동돼지국밥 추천 (미포정거장맛집, 스카이캡슐)

극동돼지국밥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17 1층 극동돼지국밥 08: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주차장❌️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 블루라인파크 미포정거장에서 캡슐열차를 타고 청

limlim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