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부산) 해운대맛집 극동돼지국밥 추천 (미포정거장맛집, 스카이캡슐)

by 림림양 2023. 2. 9.
728x90
반응형


극동돼지국밥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17 1층 극동돼지국밥
08: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주차장❌️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

 



블루라인파크 미포정거장에서 캡슐열차를 타고
청사포에 갔다가 다시 미포로 돌아오니
배가 출출한 점심시간 이었어요
해리단길에 찾아둔 밥집으로 향하던 길
미포정거장 근처에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있는 걸 보고
발걸음을 멈춰 세웠죠🤭

사실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해리단길까지는 30분 이상 걸리기도 하고
가서도 대기자가 있을 수도 있구
원래 돼지국밥도 좋아하구
궁시렁 궁시렁 👉👈

그래서 급 돼지국밥 먹기로 결정!!



극동호텔 셰프출신 조부의 손길을 이어받아
옛부터 내려온 전통 방식으로 만든 국밥이라고 해요
이미 네이버 방문자리뷰만 1,500개인
맛이 보장된 맛집‼️

 

728x90


테이블링 앱에서도 예약가능하니
도착 전에 미리 원격줄서기 해보세요!
원격줄서기 하지 않으셨다면
가게 안에서 테이블링 기계로 번호 받으셔야 해요!

번호 받고 뭐 먹을지 설레면서 대기해 봅니다ㅎㅎ


30분가량 기다렸다가 드디어 들어온 실내‼️
살코기 국밥에 맛보기 수육 먹을 생각에
기대하며 앉았는데
앉자마자 직원분이 절망을 안겨주셨어요
살코기와 수육이 다 떨어져서 안된다고
😭😭😭

지금 점심시간 끝나지도 않았는데
벌써요? 흑흑 너무 핫한거 아닌가요?
그래서 돼지국밥 2인분만 주문했어요...
😔😔😔


기본찬들이 나왔어요
모자란 반찬은 셀프바에서 이용하세요😉


밀양식, 대구식, 부산식이 다 다르네요
국밥에 대해 제대로는 오늘 처음 알았어요 ㅎㅎ
대구에서 밀양돼지국밥을 더 많이 먹어본 듯 ㅎㅎ


두근두근😊
드디어 나왔어요
뽀오얀 국물 좀 보세요 핡
글을 쓰는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

반응형

 


제가 살코기국밥만 먹는 이유가
대구에서 먹는 국밥에는 내장과 같은 부속부위가
들어있어서 살코기만 고집해서 먹었어요
내장류를 못 먹거든요🥲 그래서 돼지 국밥 시키면서도
친구가 살코기국밥 아니어서 어쩌냐고 걱정해 줬는데

부산 극동돼지국밥에 그냥 돼지로 주문하셔도
내장과 같은 부속부위가 안 들어 있기 때문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비계 있는 고기만 가득 들어있어요
다음에 와도 살코기가 아닌 돼지로
주문할 거 같아요 ㅎㅎ



누린내 하나 없이 시원하고 진하고
뒷맛이 깔끔한 맛이에요
국밥에는 깍두기죠
깍두기 하나 올려 먹으면 끝‼️
깍두기랑 고추만 두 번 리필해 먹었네요 ㅎㅎ

이번에 3월 말에 열리는 부산 궁디팡팡캣페스타
방문할때 또 들릴 예정이에요
먹고 왔는데 계속 생각남ㅜㅜ
돌아서면 생각나는 그런 맛이에요
근처 가신다면 꼭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먹고 나와서 소화시킬 겸 해운대 걸으면서 찰칵
요즘 애들도 모래사장에 이름 쓰고 하나요?
라떼는 필수였는데 궁그미🤔 ㅎㅎ

 

 

https://limlimhouse.tistory.com/135

 

부산) 해운대블루라인파크 스카이캡슐 타기 (예매놓친꿀팁, 미포, 청사포, 해변열차)

설 명절에 부산여행을 다녀왔어요 친구랑 함께 한 부산여행 당일치기‼️ 결혼 전에는 매년 명절에 친구랑 해외여행을 다녀왔는데 결혼하니 이젠 쉽지가 않네요🥲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미포

limlim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