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부산) 해운대블루라인파크 스카이캡슐 타기 (예매놓친꿀팁, 미포, 청사포, 해변열차)

by 림림양 2023. 2. 10.
728x90
반응형


설 명절에 부산여행을 다녀왔어요
친구랑 함께 한 부산여행 당일치기‼️
결혼 전에는 매년 명절에 친구랑 해외여행을 다녀왔는데
결혼하니 이젠 쉽지가 않네요🥲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미포정거장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13
09:30 - 19:00
주차장 있어요🚙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11)

부산여행 중 제일 타고 싶었던게
해운대블루라인파크 스카이캡슐 이었어요
네이버에서 티켓을 구매 후
날아온 링크로 들어가서 시간예약을
따로 해주셔야 해요

 

편하게 이용권 구매페이지로 바로 가실수있게 링크를 걸어둘게요!

 

 

 

그런데

예약가능 시간이 없는 거예요
멘붕... 인터넷으로 예매하는건
시간당 2~3팀만 받는거 같았어요
그래서 금방 마감되는듯ㅜㅜ
계속 취소표 구하려고 며칠을 새로고침 했지만
명절이라 그런지 취소표는 나오지 않았어요
😭😭😭

 

728x90


포기하고 해변열차 왕복권만 끊어서
부산에 도착했지요..


타이드카페 오픈런 하러 가는 길
미포정거장을 지나가더라구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기계로 현장예매를 봤는데
세상에‼️ 12시에 한자리가 남아있는 거예요😆
이것은 운명??? ㅎㅎㅎ 바로 예매했어요ㅎㅎ
9시에 방문하니 12시 한자리 남아있네요
혹시나 인터넷 예매 놓치셨다면 복불복이지만
아침 일찍 현장 예매 노려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ㅎ


미포정거장 앞 푸드트럭 ㅎㅎ
오랜만에 보는 번데기 한 컵이랑 붕어빵을 구입했어요
번데기는 그 자리에서 먹고 붕어빵은
스카이캡슐 열차 안에서 먹을 거예요 히힛😝
근데 여기 번데기가 간이 좀 슴슴하네요
짭조름해야 제맛인데 ㅎ

예약시간보다 일찍 가셔야 해요
올라가셔서도 한참 기다려야 하거든요
11시 30분에 도착해서 40분 정도 기다렸어요

타기 전에 직원이 사진을 찍어주는데
내리실때 보고 마음에 드시면 구입도 가능합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탔어요
쪼꼬미한 열차들이 너무 귀여워요😍
빨강이 열차 올 때 사진 찍어야 더 예뻤어요
근데 계속 초록이만 많이 와서 속상..ㅎ

 

반응형

 


여러분 풍경 구경하실 시간이 없어요
생각보다 청사포에 금방 도착해요
미포에서 청사포까지 편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미포에서 청사포까지 30분이라고 봤었는데
20분 정도밖에 안 되는 거 같아요ㅜㅜ
체감은 5분인듯ㅋㅋ
사진 찍다가 보면 정말 금방 끝나요
그러니 풍경 구경할 틈 없이 막 찍으셔야 해요!

미포에서 청사포 방면이 사진 찍기 예쁘다고 해요!


하트인데 나만 보이는 하트 ㅋㅋㅋㅋㅋ
최대한 팔을 꺾었는데도 부족했네요
아쉽 😅


친구가 몰래찍은듯한 설정샷ㅋㅋㅋ
셀카도 찍고 난리난리😝
새벽에 일어나서 머리 열심히 했는데
그냥 지저분해 보이기만 하네요ㅜㅜ
차라리 생머리로 올 것을 🥺


영상 남기는 것도 잊지 말기‼️
스토리용 영상이라 세로 사진밖에 없어요ㅎㅎ


저 멀리 끝이 보이네요
청사포에 도착했어요🥲
도착하고 나니 너무 짧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벌써 도착이라니 흑흑


청사포에 내려서 본모습
친구가 찍는거 보고 따라 찍었는데
장난감 같이 너무 귀엽게 나왔네요


여기가 유명한 그곳
청사포 포토스팟 이에요
청사포 내리자마자 보이는 길인데
처음에 인스타갬성과 너무 다른 모습에
친구랑 계속 여기가 맞냐며ㅋㅋㅋ
청사포에서 나오기 전에 해변열차시간을 체크하세요
열차 지나갈때 찍어야 하는데
하염없이 기다려야 해요ㅎㅎ
여긴 아침 일찍 첫 열차 지나갈때 오는게 나을 거 같아요
차도 많고 사람도 많고😅


망한 영상🤣
반대쪽에서 오는 줄 알았는데
오른쪽에서 와서 당황하고 다 지나가고 나서부터 찍고
엉망진창이에요ㅋㅋㅋ
배도 너무 고프고 생각보다 실망한 모습에
더 찍지 않고 해변 열차를 타러 갔어요
여러분들은 꼭 성공해서 예쁜 영상 남겨오세요ㅎ


해변 열차 타고 돌아오는 길ㅋㅋㅋ
미포로 돌아가기 위해 청사포에서 타는 해변열차는
이곳에 오기 전에 이미 많은 사람들을 태워서와요
앞쪽에 앉을자리가 없어요😅
맨 앞자리에 앉으시려면
송정까지 가셔서 타고 와야 할 거 같아요ㅎ
뒤쪽에 겨우 끼여서 타고 왔네요 ㅎㅎ
배고프니 어서 밥 먹으러 가야겠어요

미포정거장 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드려요❤

https://limlimhouse.tistory.com/m/134

 

부산) 해운대맛집 극동돼지국밥 추천 (미포정거장맛집, 스카이캡슐)

극동돼지국밥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17 1층 극동돼지국밥 08: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주차장❌️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 주차장주소는 맨 아래에 블루라인파크 미포정거장

limlim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