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부산) 해운대 뷰맛집 카페 타이드 (오션뷰, 미포정거장카페, 호랑이젤라떡)

by 림림양 2023. 2. 13.
728x90
반응형


이 사진 한 장에 반해서 방문하게된 카페 타이드예요
바다에 왔는데 오션뷰 카페 하나정도는 방문해야겠죠?
바다가 보이는 카페, 너무 분위기 있다❤


타이드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53 타이드
09:00 - 19: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여기에 카페가? 하는 건물에 있어요
저희는 네이버지도 보면서 뒤쪽으로 와서
더더욱 여기라고? 했었어요 ㅎㅎ
위치는 미포정거장 바로 밑에 있어요!
해운대에서는 거의 끝편이라 좀 걸어오셔야 해요

 

728x90

 


인스타에서 타이드카페를 검색하면
오션뷰만 많이 나와서 실내 분위기가 이런 줄
몰랐어요 반전 분위기랄까 ㅎㅎ


5~6명이서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갤러리에 온듯한 느낌 ㅎㅎ
저도 집에 액자 걸고 싶어서 찾는 중인데
마음에 드는걸 아직 못 찾았어요


직접 로스팅한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요
드립커피 맛집인 타이드


자리를 잡으면 직원분이 메뉴판을 가져다주세요
친구는 디카페인 콜롬비아로 주문했고
저는 산미가 적은 커피로 과테말라를 추천받아서
그걸로 주문해 보았어요


과테말라는 산미가 아예 없지는 않지만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의 맛이었어요
에이드 같은 달달한 메뉴 주문하려다가
그래도 브루잉 커피가 유명하다고해서
주문해 봤어요ㅎㅎ


바다뷰 너무 감동이네요💙
오픈런했더니 손님 하나도 없고 좋네요ㅎㅎ
이날 유일하게 성공한 카페예요
역시 카페는 오픈런 ㅎㅎ
오후에 오시면 손님이 많아서
오션뷰를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없다고 해요


바다에 보석을 뿌린 듯 반짝반짝
너무 예뻐라ㅜㅜ
오션뷰 때문에 뭘 먹어도 맛있게 느껴질 거 같아요ㅎ


스카이캡슐 예약 시간 기다리면서
여유롭게 물멍 했어요ㅎㅎ
요근래 바다 보러 참 많이 가는거 같네요
여기 오신다면 꼭 바에 앉으시는걸 추천해요‼️

반응형

 


호랑이 젤라떡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38 115호, 116호
11:00 - 22: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타이드 카페에서 5분 거리에
호랑이 젤라떡이 있어요
스카이캡슐 예약시간까지 시간이 너무 남아서
잠깐 들려보았어요
오픈 15분 전쯤에 도착했는데도
줄이 상당했어요 ㄷㄷ
그래도 금방금방 줄어드니 기다려 볼만해요


사진 찍은 사진을 보니 11시 11분에
입장했더라구요ㅎㅎ
1팀씩 입장이라고 적혀있는데
여러팀 들어오게 하네요ㅎㅎ
가게안에 사람이 너무 많아요😅

주문하면 바로 나와서
줄이 금방금방 줄어들었어요


저는 시그니처인 구운 피스타치오
친구는 말차를 주문해 봤어요‼️


바다 앞에 들고 와서도 한컷ㅎㅎ
고급진 찰떡 아이스크림 같은 맛이에요
추운데 밖에서 아이스크림이라니🤣
맛있다 하면서 가게 앞에서 덜덜 떨면서 먹었어요
한번쯤 먹어볼 맛이에요ㅎㅎ
당충전했으니 이제 스카이캡슐 타러 가볼까요? ㅎㅎ

 

https://limlimhouse.tistory.com/135

 

부산) 해운대블루라인파크 스카이캡슐 타기 (예매놓친꿀팁, 미포, 청사포, 해변열차)

설 명절에 부산여행을 다녀왔어요 친구랑 함께 한 부산여행 당일치기‼️ 결혼 전에는 매년 명절에 친구랑 해외여행을 다녀왔는데 결혼하니 이젠 쉽지가 않네요🥲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미포

limlim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