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부산) 전포동 소품샵 브라켓테이블(리빙샵, 전포카페거리)

by 림림양 2023. 2. 15.
728x90
반응형


브라켓테이블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68번길 109 1층
13:00 - 20:00
주차❌️ (골목길 주차)

부산 여행 중 제일 기대했던 부분이
전포동 카페거리에 많은 소품샵들이었어요
그중에도 꼭 방문하고 싶었던
브라켓테이블을 포스팅해볼까해요‼️
가끔 소품샵들은 촬영 안 되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촬영이 가능해서 좋네요😊


주택을 개조해 소품샵을 운영하고 계셨어요

 

728x90

 


이곳은 천국이에요 여러분😍
브라켓테이블은 스마트스토어도 운영중이예요
인스타에서 틈틈이 사고 싶은 걸 눈여겨봤었는데
오늘 다 지를까 보다❤


결혼하고나니 접시나 컵 같은
주방용품에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활용은 그다지 안 하는데 자꾸 예쁜거 가지고 싶어요🤣


에스프레소 담는 저 샷잔? 도 가지고 싶고...


우드 트레이도 탐나네요😍

 

반응형

 


여기서 생활비 다 탕진할판이예요ㅎㅎㅎ
요즘 베이킹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하얀 마들렌틀을 계속 만지작만지작 ㅎ
검은색 틀만 보다가 하얀색 보니 사고 싶네요😝


저기 보이는 짚으로 된 라탄? 냄비받침 하나 구입했어요ㅎ
계속 사고 싶었는데 배송비가 냄비받침 가격이랑
같을 판이라 장바구니에만 담아뒀었거든요 ㅎㅎ


서랍 하나하나 다 열어보세요!
서랍 속에 커트리 등등이 들어있어요
결제할 때 발견해서 제대로 구경을 못했어요🥲


다음번에는 오기직전에 인스타에서 보고
구입할걸 어느 정도 찍어두고 올까 봐요
눈여겨 본 제품들 기억도 안남ㅎ
이런 곳은 한 1시간 정도
느긋하게 구경해줘야 하는데 😅
(다이소 가서도 1시간 이상 구경하는 ISFP)
너무 예쁜 것들이 많으니 뭐를 사야 할지
정하기 힘들었어요
다음에 부산 방문할일 있을 때 다시 방문해야겠어요ㅎ

전포카페거리 소품샵 방문시 휴무일을
잘 확인 후 방문하세요
저희는 월요일에 방문했는데
월요일에 휴무인 곳이 많더라구요😭
브라켓테이블은 갈 수 있어서 천만다행이었어요
다음에 돈 두둑이 들고 다시 방문해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