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부산) 전포카페거리 커피맛집 구프 와 리액트 (전포동, 전리단길)

by 림림양 2023. 2. 16.
728x90
반응형

 

구프(GOOF)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 25
12:00 - 22:00
주차장❌️
(전포역 6번 출구에서 306m)

친구가 꼭 와보고 싶었던 카페 구프예요
인스타에서 쇼핑몰에서 외관사진을 많이 봤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됐어요ㅎㅎ

 


외관 못지않게 실내 분위기도 매우 힙했어요
입장하자마자 크게 울려 퍼지는 음악소리
여기가 카페인가 클럽인가😝


당일치기 일정으로 늦게 방문해서
대부분 자리가 만석이었어요🥺
테이블이 바테이블 외에는 전부 큰 테이블에
함께 앉을 수 있는 형식이에요
인스타에서 보던 예쁜 분들이
막 사진 찍기 바쁘셨음ㅎㅎ

 

728x90

 


디제잉도 하시나 봐요
볼 수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쉬워요ㅎㅎ


타이드 카페서 배운 산미적은
과테말라커피로 주문해 봤어요
역시 맛있네요 ㅎㅎ
이 컵도 굿즈컵으로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이에요!
오늘 하루에 커피를 몇 잔 마시는지 ㅎㅎ

나오면서 유명한 구프 외관사진을 찍었는데

밤에 찍어도 분위기 있고 예쁘네요 ㅎㅎ

 

 

RE:ACT 리액트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7번길 47 1층
11:00 - 22:00 (주말 12시 오픈)
주차장❌️


원래 가고 싶었던 팬케이크집이 있었는데
얼마나 맛있는 집이면 자리가 하나도 없는 거예요🥺
기다리기 뭐해서 근처 카페하나 갔다 오자면서 온 곳이에요
급 찾아서 왔지만 커피맛집이었던 리액트


여기도 자리가 없을까봐 조마조마하면서 왔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었어요!! ㅎㅎ


얼그레이쇼콜라와 밤호박갸또예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하나 먹을까 했는데
우린 팬케이크 먹어야 한다며 주문을 안 했어요
이때까진 팬케이크를 먹을 수 있을 줄 알았죠..
결국 다시 갔는데도 자리 없어서 결국 못 먹음😭
그냥 먹을껄!!!! 왜그랬을까!!!


저희는 시그니처메뉴인
에스프레쑥과 라이트더치를 주문했어요


에스프레쑥 4.0
오 맛있어 보여 ㅎㅎ
크림을 반정도 떠먹은 뒤
아래 에스프레소와 함께 마셔주면 맛있다고 해요
저도 한입 해봤는데 달콤 쌉싸름하니 맛있어요!


라이트더치 6.0
여긴 크림 맛집인가 봐요
커피 위에 있는 크림이 너무나 제 취향ㅎㅎ
근데 아래 커피가 제 입맛에는
조금 밍밍해서 저는 아쉬웠어요
연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께 잘 맞을 거 같아요
재방문한다면 저도 에스프레쑥을 마실 거 같아요
에스프레쑥 추천!!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