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포항) 일본인가옥거리 필수 코스 냥냥펀치 다코야끼 (냥손, 이색맛집)

by 림림양 2023. 1. 5.
728x90
반응형


냥냥펀치 다코야끼

일본인가옥거리 안에 계단 오르기 전 왼쪽에 위치

오랜만에 방문한 일본인가옥거리 안에는
많이 바뀌어있었어요
신랑이 차에 두고 온 게 있어서
가지러 갔는데 다시 뛰어오더니
갑자기 다코야끼를 먹어야 한데요🤣
내가 정말 좋아할 다코야끼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끌려간 곳에서 만난 냥냥펀치 다코야끼 ㅋㅋ
모지 왜 그렇게 신나서 뛰어왔지 하는데

728x90

 


갑자기 냥손이 슥- 나와서 호객행위 중ㅋㅋ
곰손카페 보셨나요?
여기는 냥손다코야끼 냥냥펀치입니당ㅋㅋ
뭐야 너무 귀여워‼️😆

신랑이 좋아할 줄 알았다며
나한테 말해줄 생각에 신나서 뛰어온 신랑모습
생각하니 왜이리 귀엽나요😚❤



주문 방법이 앞에 나와있어요
꼼꼼히 읽어보시고



주문서 작성 후 종을 땡치면 냥손이 슥- 나옵니다ㅎㅎ
카드 또는 현금을 주문서와 함께 주세요!


아 너무 귀엽다냥😻
준비하고 불렀어야 했는데
빨리 보고 싶어서 설명서 제대로 안 읽고 막 누름ㅋㅋㅋ
죄송합니다😅

신랑이 카드 냈는데 하필 당황해서 빨리 주다 보니
안 쓰는 체크카드를 드림ㅋㅋ
그러니 "결제 안된다냐 다른 카드달라냥"라고 하심

반응형

 


메뉴 언제 나오나 기다리고 있는데 불쑥 꽃선물🌹
로맨틱한 냥손 ㅎㅎ
진짜 너무 귀여워요 사 먹길 잘한 듯ㅎㅎ


저희 기본으로 사 먹었는데
다코야끼도 너무 맛있어요
카페 갈 예정만 없으면
더 사 먹고 싶은데 아쉬워😭
나도 여기서 알바하고 싶다냥


먹고 있는데 갑자기 나타난 용식이ㅋㅋ
계속 동백씨! 동백씨! 외치고 다녀요ㅋㅋ
두 번째 방문이라 기대 없이 갔는데
새로운 가게도 많이 생기고
냥손 다코야키가 너무 인상적이고 좋았어요!😊
일본인가옥거리 가신다면 꼭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