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포항) 호미곶카페 바다뷰 어스피스 (Auspice coffee)

by 림림양 2023. 1. 4.
728x90
반응형

 

2022.12월 방문

나들집에서 퇴실하고 방문한 구룡포카페
어스피스커피🤎


Auspice coffee

📍경북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호미로1132번길 5
0507-1305-0628
11:00 - 20:00 (주말은 21:00까지)
주차장 있어요 🚙💨

외관


공중에 떠 있어서 신기했던 나무ㅎㅎ
처음에 이리로 가서 들어가는 문이 어디지 하면서
카페 건물 한 바퀴 돌았어요ㅎㅎ


드디어 찾은 문ㅋㅋ
우리만 못 찾은 듯ㅋㅋㅋ

728x90

 


여기 앉아서 사진 찍었는데
제가 옥에 티네요 바로 삭제 삭제 🤭


메뉴


하.. 크로플 보세요
너무 맛있어 보여ㅠㅠㅠ
오픈한지 얼마 안 됐을 때 와서
디저트가 다 나와있진 않았어요
나갈 때 보니 메뉴가 더 늘었더라구요!


케이크나 크로플을 인당 하나씩
주문하고 싶었지만 나름 다이어트 중이라^^ㅋ
PT쌤이 이 글을 보시면 안 될 텐데 ㅎ


실내


손님이계신 자리는 피해서 찍어봤어요


결정장애라 어디 앉을지 고민 중🤔


이미 명당자리는 손님들이 다 앉아 계셨어요
오픈런했어야 했는데ㅎㅎ
시간 남았다고 일본가옥거리 들렀다가 왔더니
늦었네요ㅎㅎㅎ


그래서 저희는 트리 앞에 자리 잡았어요
탁 트인 바다뷰까진 아니지만
바다보임 ㅎㅎㅎ
주위에 다른 자리 없이 저희만 앉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콘치즈 크로플 6.0
보시는 대로 예상가능한 맛이에요
짭조름한 치즈맛과 고소한 크로플
옥수수알이 톡톡 씹혀서 식감이 좋아요
맛있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6.0
산미 없는 원두로 부탁드려서
딱 저희 부부 취향이었어요ㅎㅎ

 

반응형


이제 여기 온 주 목적인
어스피스카페 포토존으로 가봅니다 후후
계속 올라가시면 돼요!


야외 테이블도 있네요
춥지만 않으면 여기서 먹는게 뷰가 더 좋네요ㅎㅎ


구룡포 카페 많지도 않은데
이 사진을 인스타에서 보고 와보고 싶었어요!


수백장 찍은 사진 중 그나마 건진 사진😆
수평 맞추는거 제일 힘들어하는 우리 신랑ㅋㅋㅋ
사진 찍어준다고 고생했어요
예쁘게 찍어줘서 고마워요 신랑님❤
ㅎㅎㅎㅎ


여행 마지막날에는 항상 어찌나 피곤한지ㅋㅋㅋ
멍때리는거까지 찍어주는 신랑님😝


결기 여행 마무리하고 대구로 돌아갑니다
다음에 또 보쟈 포항🖐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