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영천) 대구 근교 신상 대형 애견카페 서울개공원 오픈

by 림림양 2022. 11. 9.
728x90
반응형


서울개공원

📍경북 영천시 임고면 운주로 421-25
0507-1340-1022
매주 화요일 휴무
11:00 - 20:00
🅿️ 주차장 있음


시댁에 있는 흰둥이 산책 중 발견한 곳
처음에는 간판이 뭐라고 적혀있는지 못 알아봤어요ㅋㅋ
신랑이랑 둘이서 공원은 공원인데
앞에 뭐냐며
서울대공원? 이러면서🤣

저날 하늘이 유독 파랑파랑해서 더 안보였었어요
눈 나빠서 아님! 저 나름 양쪽 시력 1.5 임!ㅋㅋ


외관


가까이 가보니 예사롭지 않은 모습
저희는 강아지를 키우지는 않지만
왜인지 친구에게 알려줘야 할 거 같은 신상 애견카페ㅋㅋ

영천에 애견카페라고 그냥 카페에 아주 작게 강아지
노는 곳을 만들어 둔 곳은 봤는데
여긴 경산 도기온같은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

실내도 구경하고 싶었지만
저희는 바로 대구 가봐야 해서 놀다 갈 수 없어
다음을 기약하며 외관만 찍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나오셔서 들어와서 구경하고 가라고 하셨어요
그럼 실례하겠습니다 👉👈
친구보고 꼭 오라고 할게요ㅎㅎ

728x90

 


포토존도 있어요
곧 이 포토존에서 강아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에서 많이 볼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 이용제한이 있어요
확인 후 방문하시길 바래요

근데 그냥 기본적인 내용들이에요
✔️ 예방접종 5차까지 완료하지 않은 반려견
✔️ 중성화가 되어 있지 않은 반려견
✔️ 전염성 질병을 앓고 있는 반려견
✔️ 맹견으로 등록된 반려견
✔️ 입질이 있거나 공격성이 강한 반려견

친구 따라서 애견카페는 많이 다녀봤는데
다른 애견 카페에 비해 이용수칙이
살짝 엄격한것 같긴 했어요

실내에 있을 시 매너 벨트를 꼭 착용해야 된다고 해요!



서울개공원에는 수영장도 있어요
지금은 보수 중이지만 내년 여름에는 이용할 수 있겠죠?



아이들이 신나게 달릴 수 있는 야외 공간 ㅎㅎ
여긴 15kg 이상 미만으로 아이들을 나누네요ㅎㅎ



오늘 하늘 왜 이리 이쁘죠?
누가 보면 합성한지 알겠네
자주 하긴 하지만 오늘은 합성 아니에요🤣
공간이 넓은데 비해 견주님들 앉을자리는 부족한게
아닌가 싶어요


신랑이 시댁 근처에 애견카페 차리면 좋겠다고
로또 되면 신랑이 차릴 거라면서 막 그랬는데
오빠야 오뜨케 선수 뺏겼어
여기 너무 좋아🤣


실내

 

반응형

 


통창으로 되어있어
가을 가을 한 모습이 그대로 보여서 너무 예쁘네요
여름에는 초록초록 한 모습 그대로
겨울에는 눈꽃 나무를 감상할 수 있겠어요!
사계절 다 와보고 싶네요ㅎㅎ



산타할부지랑 사진 촬영 가능!
찡찡하는 강아지에게는 까까 안주심🤣

입장료 및 메뉴


빙고게임 이벤트도 하고
강아지 간식 음료도 판매해요ㅎㅎ
자주 올수록 빙고게임에 유리하게 되어있네요ㅎㅎ
이번에는 구경만 해서 다 좋아 보였는데
다음에 시댁 가면 시댁 강아지와 함께 직접 이용해봐야겠어요
그럼 또 장단점을 느낄 수 있겠죠??
신상 애견카페 찾고 계신다면 서울개공원은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