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월성동 찐 맛집 미진삼겹살

by 림림양 2023. 7. 18.
728x90
반응형


미진삼겹살 월성점

대구 달서구 조암남로14길 62-2
16:00 - 24:00 (라스트오더 23:00)

입덧하던 시절
조미김이랑 밥으로 자꾸 끼니를 때웠어요
다른 반찬은 속울렁거리고 먹고 싶지 않더라고요
그나마 고기랑 과일을 잘 먹는
나를 위해 신랑이 찾아온 삼겹살 맛집!


대기 공간이 넓죠? ㅎㅎ
대기 손님이 엄청납니다!
이건 다 먹고 나오면서 찍어서 손님이 없는데
저희 한 시간가량 기다려서 먹었어요🥲
들어가는 분들이 얼마나 부럽던지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오시면 바로 번호표부터 발행하세요!
여기 테이블링앱 가능하니 오시기 전에
대기 걸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미리 알았다면 집에서 출발할 때 대기 걸어두었을텐데 흑
앞으로 어디 가든 테이블링앱에서
검색해 봐야겠어요 ㅎ

 

728x90

 


대기하면서 시원한 보리차 한잔하세요ㅎㅎ


대기하고 있다 보면 입장 전에 먼저 주문을 받아요
처음 와서 어떤 걸 시켜야 하나 고민하다가
미진 모둠 600g 한판을 주문했어요!


한 시간 가까이 대기후 드디어 입장합니다
입덧 때문에 입맛이 없었는데
입장하니 급 입맛이 도는 기분🤣


손님 나가시면 찰칵
안쪽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찍을 수가 없어요 ㅎㅎ

오픈주방이라 믿음이 가네요ㅎㅎ
직원분들도 모두 너무 친절해요!


안내받은 자리로 가니
벌써 먹기 좋게 구워진 모둠삼겹살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아무것도 안 찾아보고 와서 이렇게 나오는지 몰랐어요
이미 저녁 먹기에는 늦은 시간이어서
(대기하고 들어갈 때가 9시쯤?)
이제 들어가서 언제 구워 먹나 했는데
갑자기 기분 좋아졌어요
바로 먹을 수 있다니 행복🤤


삼겹살에 빠질 수 없는 상추겉절이와 명이나물
떡볶이도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어요 ㅎㅎ


와사비 주는거 너무 좋아❤
와사비를 좋아해서 고기 먹을 때 없으면 아쉬워요


첫 입은 상추겉절이와 한입🤤
녹아요! 입에서 진짜 녹아요
먹자마자 아 대짜 시킬걸 했어요ㅋㅋㅋ
중짜라니 복중에 태아까지 셋인데 지금!
🤣🤣🤣

이렇게 생각했을 때 추가 주문 하셔야 해요
메뉴판에도 나와 있듯이
완벌되어 나오기 때문에
10~15분 정도 걸립니다!

 

반응형


한판을 추가 주문했는데
한판은 판자체를 바꿔야 해서
다 드시기 직전에 시켜달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흐름 끊기기 싫다고
저희 정말 한입씩 먹고 주문해서
ㅋㅋㅋㅋ


이건 여쭤본다는게 못 여쭤봤는데
보통 멜젓 소스를 이렇게 주잖아요
저 비린거 완전 싫어하거든요
그래서 생선도 안 먹는데 멜젓이 맛있었던 적이
한 번도 없어요 근데 이건 맛있어요


계속 찍어먹었다는 ㅎㅎ
정체가 멜젓소스인지는 모르겠지만
꼭 찍어드세요 매콤하니 맛있어요🤤
담에 가서 멜젓인지 물어봐야겠어요

먹다 보니 추가 한판은 오바다면서
볶음밥도 먹어야 된다고
반판으로 변경!
결국 먹는 시간 조절 못해서
삼겹 반판 나올 때까지 흐름이 끊겼어요🥲

먹다 보니 삼겹살사진만 있는데
목살도 정말 부드러워요
녹아 없어짐ㅎ
역시 고기는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짱❤


추가 고기까지 다 먹고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었어요
볶음밥은 생각보다 고기에 비해 감동할 맛은 아니었어요
배가 너무 불러서 그랬을 수도🤣
고기맛이 너무나도 감동이었기에 ㅎㅎ
종종 먹으러 와야겠어요
그때는 꼭 테이블링앱 이용 할 거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