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애플의 동숲 헬로키티아일랜드 어드벤처 플레이 후기

by 림림양 2023. 7. 29.
728x90
반응형



7월 28일 정식 출시한 애플게임‼️
헬로키티아일랜드어드벤처 입니다
그림 그린다고 사두고는 아주 가끔 블로그 쓸 때나
사용하고 방치해 두던 아이패드가 빛을 볼 날이 왔네요!!
안드로이드는 안된다는 점이 슬퍼요🥲
내 폰은 갤럭시인데 흑흑

한 달 무료체험 후 6,500원씩 결제된다고 해요ㅎ
전 무료체험만 이용해볼 거 같아요
아무래도 닌텐도 동물의 숲이랑 비슷한 느낌이라
그걸 너무 열심히 질리도록 했었거든요ㅎ




제일 먼저 캐릭터 설정을 해줍니다
이것저것 다 적용시켜 봤는데
요 아이가 제일 귀엽더라고요ㅎㅎ




시작부터 헬로키티 등장!




요즘 핫한 쿠로미와
마이멜로디도 만났어요


 

 

728x90

 

 



키티가 케이크 준다더니 갑자기 케이크가 날아다니며
탈출하라고 하네요😱




낙하산대신 풍선🎈 탈출로
무사히 도착한 섬에서
저는 이제 계속 퀘스트만 해댑니다🤣

왜 집도 안주죠..?
동숲은 적어도 단칸방부터 시작이라도 했는데
얘들은 다 가게 있음서 내 집은 없어요..ㅎ
집도 절도 없는 신세🥺




키티는 디저트 가게인데
오븐도 제가 사용해요😅
먹으러 오래 놓고 만들라고 시키고 너무해
키티 바지사장논란😝




획득할 때마다 저 모습 너무 귀여워요❤




물에 들어가려면 오리발이 필요한가 봐요
물 근처만 가도 자꾸 오리발 내놓으라고 난리 ㅎㅎ




오리발 퀘스트하려면 멀었는데..
빨리 수영해보곱🥲


반응형

 

 



노란색 전력 크리스탈 찾는다고 온 섬을 다 뒤졌어요
어떻게 찾는지 몰라서 조금 헤맸다는ㅜㅜ




내 집도 없는 판국에 손님용 오두막집이라니..
난 잠도 못 자고 날새가며 심부름하고 있는데! ㅋㅋ



손님용 오두막집을 만들려면 오는 손님 취향에 맞게
가구를 꾸며야 하는데 첫 번째 손님이 무슨 가구든
3개만 있으면 된데요
근데 램프 외에는 전부 재료 구하기가..




해변 돌아다니면서 재료 주워야 하는데
30개를 어찌 줍나요😅

동숲에서 쌓은 내공으로 시작부터
보이는 건 다 줍고 다녔는데도
램프 만들고 남은게 9개 ㅎ

저는 여기까지만 하고 껐습니다 ㅎㅎ
벌써 지침ㅎㅎㅎ
나중에 시간 날 때 다시 도전해야겠어요
동물의 숲과 많이 비슷한
헬로키티아일랜드어드벤처

닌텐도 동물의 숲 하면서 폰으로
제발 나왔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드디어 비슷한 게임이 나왔네요!!
비록 갤럭시인 제 폰은 안되지만🤭
폰으로 됐으면 더 열심히 했을 거 같아요
패드로 하려니 너무 무겁고 힘듦ㅜㅜ

동숲에 지치지 않았다면 날밤 새면서 했을 거 같아요
예전 동물의 숲 처음 할 때처럼ㅎㅎ
한 달 무료체험 강력 추천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