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품절대란으로 구하기 힘든 모젤 크리스마스 트리 로제 와인 (크리스마스 선물, 연말 와인추천)

by 림림양 2022. 12. 2.
728x90
반응형


벌써 12월 크리스마스가 코앞에 다가왔네요
오늘은 크리스마스에 찰떡인 와인을 가지고 왔어요
사랑하는 연인과, 친구들, 가족들과 성탄절 연말 모임을 즐기는데 와인을 빼놓을 수 없겠죠?

모젤 크리스마스 로제 와인은
트리를 닮은 와인병 모양이 성탄절과 잘 어울려
12월 이맘때쯤에 품절 대란이라고 해요

인스타 크리스마스 와인 광고에서 보고
이번 크리스마스 와인은 이거다 ‼️
하면서 11월부터 찾았는데 구하기 정말 힘들었어요🥲



광고 올라온 와인샵은 이미 11월 말에 품절이더라구요
품절인데 왜 눈에 띄게 하셨나요
잔인해😖 없다니까 더 애달픈 마음 아시나요?
대구 전 지역 와인샵에 다 전화했었어요ㅎㅎ
참고로 전 알쓰임 ㅎㅎ
오로지 비주얼 때문🤣

728x90


열심히 전화 돌리던 중 이번 주중에 입고 예정이라는
소식에 연락처를 남겨뒀는데
정확한건 입고되어봐야 알겠지만
가격이 4~5만 원이라고 하시는 거예요

블로그 검색해 봤을 때 분명 작년에 3만원대 였는데
아니 아무리 인기 있어도 그렀지
올라도 너무 오른 거 같아서 거의 포기상태였어요
가격 듣고 맘 상함🤣

그렇게 반포기 상태로 집 앞에 운동 가는데
그 건물 1층 세계맥주집이 생겼더라구요
거기에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이
딱‼️ 진열되어있는 거예요❤
멀리 서봐도 한눈에 알아봄ㅋㅋㅋ

가격이야 매장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3만원대여서 바로 구입했어요ㅎㅎ
구하기 힘든거니까 언니꺼도 한개더해서 2개 구입‼️
저도 언니한테 배웠는데
와인 선물하실때 칠링백 구입해서 담아서
리본 매주면 아주 예뻐요ㅎㅎ
배운 대로 언니에게 써먹을 예정😘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은
로제와 리슬링이 제일 인기가 많은데
로제로 2개 사고 보니 하나는 리슬링으로 살걸 그랬나
쪼끔 후회되더라구요 ㅎㅎㅎ

반응형


크리스마스 때 마실 거라 아직 맛을 보진 않았지만
네이베 지식백과사전을 참고하자면

복숭아, 자두, 베리류의 아로마가 깊게 느껴지며, 달콤하면서도 깊은 매력을 가진 와인이라고 해요
케익류나 간단한 까나페와 잘 어울림‼️
SMW 크리스마스 와인 시리즈는 팬시한 병 모양과 와인의 품질까지 우수하여 유럽과 일본에서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에요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와인으로 선물용이나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와인이라고 하는데
당도는 중간 당도라고 하니 알쓰인 저에게는 맞지 않을거 같아요 그래도 예쁘니까 괜찮아요 오빠만 마시는 걸로 ㅎ




언니에게 선물할 와인을 칠링백으로 포장해봤어요
이것도 언니에게 배운 방법이예요ㅎㅎ
배운대로 써먹기!!
투명 칠링백에 화이트 보드마카로
메리크리스마스 적으니
더 근사하게 변했어요 완벽‼️
언니가 좋아했으면 좋겠네요😘


사랑하는 연인과, 친구들, 가족들과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