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동대구역 맛집 연말에 분위기 내기 좋은 메리어트 어반 키친 (뷔페맛집, 디저트뷔페)

by 림림양 2022. 11. 14.
728x90
반응형


대구 메리어트 어반 키친

대구 동구 동부로 26길 6 L층
0507-1486-7020
07:00 - 21:00
브레이크타임 10:00-12:00, 15:00-18:00

친구랑 함께 방문한 메리어트 어반 키친 🍽
보통 뷔페 가면 많이 못 먹는 편이기도 하고
뷔페 가면 먹을만하다 싶은 건 한 두 가지 정도?라서
뷔페는 선호하지 않는데
대구 메리어트 어반 키친은 비싼 금액에도
불구하고 후기가 너무 좋아서
꼭 한번 가보고 싶었어요!


가격

출처 : 네이버 예약페이지



모임비도 넉넉하겠다 바로 예약 ㄱㄱ
네이버에서 예약하고 방문면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출처 : 네이버 예약페이지


2022년 12월 연말에는 특별한 메뉴가 나오는 건지
금액대가 더 업 됐더라고요



예약 시 자리 선택은 안된다고 했어요!
예약 순서대로 해주시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저희는 한 달 전에 예약했고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메인 요리


연어 맛이썽 회들이 너무 신선해요!


뷔페서 새우초밥 같은 거 먹지 말라는 소리 많이 들었는데
전 초밥 중에 연어초밥과 새우초밥이 좋다구요😁

 

728x90

 


딱새우도 있어요!
사이즈도 작지 않아요!
하지만 전 까먹기 귀찮아서 패쑤 ㅎㅎ


세상 소중 고기 코너❤
소고기 부채살에 양갈비에 버터 전복까지!!
뷔페서 먹는 고기는 질긴 경우가 많은데
너무 부드러웠어요


대게 튼실한거 보세요
보통 뷔페서 주는 가는 대게 다리가 아닌
살이 꽉 찬 큰 대게예요!


와... 저 진짜 조개 좋아하거든요?
그냥 조개집은 성에 안차서 조개집은 무한리필로
갈 정도로 조개 사랑하는데
가리비가 있어요!! 꺄❤❤❤


일단 좀 먹어볼게요😆
마음이 급함ㅎㅎㅎ
초밥 너무 맛있어요 연어가 너무 신선해요
그냥 초밥집서 연어초밥 단품 사 먹는 퀄리티ㅎㅎ


가리비가 찐이예요
진심 이건 말해 뭐해????


크기 보세요
저 보고 놀랬어요ㅋㅋ
한 입에 넣었는데 씹기 부담스럽게 큼
수많은 조개집을 가봤지만
이렇게 입안에 가득 차서 행복을 주는
큰 가리비는 첨이었어요 🙊 충격
또 가져와야지


보이시나요?ㅎㅎ
먹기 좋게 컷팅되어있어서
똑 부러트리기만 하면 이렇게 쏙 빼서 먹을 수 있어요
뷔페서 대게 먹으면 작아서 살도 별로 없고
귀찮아서 손이 안 가는데 여긴 그냥 대게집 와서 사 먹는 줄ㅋㅋ



고기들이 질긴 거 하나 없이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LA갈비랑 부챗살은 2번 더 먹었어요😋


면류는 즉석요리로 만들어주셨어요
크림 스파게티가 전혀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니 맛있ㅎㅎ
토마토보단 크림이 더 제 취향이었어요!


디저트


치즈도 종류별로!!
저 치즈 정말 좋아하는데
밥 먹고 먹어야지 하고는
배불러서 까먹...^^
하.. 내 치즈😭

반응형

 


과일도 전부 싱싱해요
아 참외가 있었네요?
이런이런 내 사랑 참외를 못 먹었네


케이크도 뷔페 특유의 인공적인 맛 나는 케이크가 아니에요
호텔에서 홀케이크 판매하는 그 제품이 있더라고요
티라미슈 맛있어요ㅜㅜ


뷔페에 마카롱 있는 거 처음 봄!!!! 꺄😆
달달이 러버는 입장하자마자 마카롱만 보였어요ㅋㅋㅋ


수플레도 있어요!
이렇게 많다가도 금방금방 접시들이 사라짐ㅎㅎ



디저트 먹기 전부터 이미 배가 너무너무 부른 상태🥲
그래도 마카롱을 포기할 순 없다!


크림브륄레도 있고 리얼 견과류 초코도 있어요
핡 여기는 디저트 뷔페인가요?


디저트 종류마저 다양하고
어느 것 하나 맛없는게 없어요!!
밥 배 따로 디저트 배 따로 🤣



처음 들어갔을 때는 이게 다야?
할 정도로 커 보이지 않았어요
맛보기 전이라 예민ㅋㅋㅋㅋㅋ
하지만 단 한 가지도 맛없는게 없는 곳이었어요
인공적인 맛 같은 건 절대 없어요!
저렴한 뷔페 음식이 아닌 호텔 뷔페!
후기가 왜 좋았는지 바로 납득이 가는 메리어트 어반 키친
이래서 이 가격이구나 할 수 있는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기념일이나 생일때
한 번쯤 기분 내러 가기 좋은 거 같아요
전 신랑 생일 때 또 가려고 예약했어요!
강력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