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왜관 수제버거맛집 므므흐스 (대구근교맛집, 칠곡근교맛집)

by 림림양 2022. 10. 11.
728x90
반응형


ㅁㅁㅎㅅ 또는 MMHS 또는 므므흐스
경북 칠곡군 왜관읍 매원 1길 9
영업시간 10:00 - 19:3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 - 15:30
주말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몇 년 동안 계속 왜관 올 일 있으면 방문하는
버거 맛집 므므흐스!
오래전 언니네랑 클럽 아이리스에서 눈썰매를 타고
점심 겸 저녁 먹으러 들렀었는데
버거 맛을 보고 눈이 띠용 했었어요
수제버거 중 단연 TOP 3 안에 드는 그런 맛ㅎㅎ
그래서 친구도 데려오고 신랑도 데려오고
어떨 때는 포장해서 집에 가져가서 먹은 적도 있어요ㅎ



저희는 연인세트로 주문해봤어요
보통 햄버거에는 탄산음료 이게 저의 공식인데
여기에는 기본 세트메뉴에 밀크쉐이크가
포함되어 있어요
(음료 및 버거 변경 가능 추기 비용 발생할 수 있음)
이 집에서 처음으로 버거랑 쉐이크를 먹어봤는데
버거랑 잘 어울려요ㅎㅎ 그래서 변경 없이 주문!



한쪽에는 므므흐스의 역사가 나옵니다ㅎㅎ
버거에 자부심이 느껴지는 영상ㅎㅎ

반응형

 


내부 테이블뿐만 아니라
외부 테이블도 있어서 자리는 넉넉하게 많아요!



7만명이나 다녀갔다니
의아해하실 수 있는데 맛보면
그럴 수도 있겠다 싶어요ㅋㅋㅋㅋ
친구랑 므므흐스 먹고 싶어서 일부러 왜관까지 와서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거든요
저희 집이 사수동이라 므므흐스에서 20분 정도
밖에 안 걸려서 시내 가는 거보다 더 가깝다는
얼마나 다행인지ㅋㅋㅋㅋㅋ



버거가 맛있는데 아쉬운 건
제가 먹기에는 적당히 아쉬우면서 배부른데
신랑이 먹기에는 양이 살짝 부족한 느낌이에요



치킨텐더와 프렌치프라이
사이드 메뉴까지 완벽 ㅎㅎ
달달한 치킨텐더 소스에 감튀를 찍어먹으니
더 맛있어요 ㅎㅎ

왜관 쪽에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한 번쯤 꼭 방문해보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