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팔공산 뷰맛집 올바릇나사리식당

by 림림양 2022. 9. 27.
728x90
반응형


올바릇 나사리식당
대구 동구 팔공산로 1179 1층~3층
11:00 - 20: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주말/공휴일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차장 있음


울산 맛집으로 알게 된 나사리 식당!
너무 가보고 싶지만 멀어서 쉽게 갈 수 없었는데
팔공산에 오픈한 걸 보고 가야지 가야지
벼르고 있다가 드디어 가보았어요 ㅎㅎ


주차는 투썸 옆 골목으로 올라가면
나사리식당 주차장이라고 보여요 꽤 넓음!
계산하실 때 꼭 차번호 뒷자리 불러 주셔야 해요!


창가 앉으려고 오픈런했어요ㅎㅎ
직원이 없어도 테이블링으로 대기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꼭 창가 자리 선택! ㅎㅎ
1층에서 접수하고 대기하면 직원분이
몇 층으로 가라고 안내해세요!


토요일날 오픈 20분 전에 도착했는데
저희가 4번째 손님이었어요...
주차하고 오니 6팀까지 모임ㄷㄷ

728x90


테이블링으로 대기 접수하면
이렇게 바로 카톡이 날라와요
안 오면 번호 잘못 적은 거니 꼭 확인하셔야 해요!



저희는 2인 베스트인 세트 3번을 주문했어요ㅎㅎ



저희는 3층에서 먹었어요ㅎㅎ
올라가면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는 건 아니고
창가자리 중에서도 직원 안내에 따라 앉을 수 있어요
저희 옆에 오신 분들은
4명이서 왔는데 창가에 앉기 위해
2명씩 대기 예약하신거 같았어요

울산 나사리 식당은 바다 뷰를 볼 수 있다면
팔공산 올바릇 나사리식당은
초록 초록한 숲 뷰를 볼 수 있어요!
밥 먹는데 뷰가 이렇게 예쁠 일이냐며


한꺼번에 주문 들어가니 음식 나오는데는
시간이 조금 걸렸던거 같은데
사진 찍고 뷰 구경하고 전혀 지루하지 않았어요ㅎㅎ



맛있게 먹는 법이라 해서 찍어봅니다ㅎㅎ
와사비간장은 해물칼국수 해물용
다른 간장은 부추전용인데
와사비간장이 간장 자체가 너무 심각하게 짜요..😵‍💫
그래서 저희는 부추전용 간장에 다 찍어먹었어요


반응형


드디어 나온 음식!
배가 많이 고픈 상태라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조개들이 생각보다 꽤 들어있어요
면발은 쫄깃하고 국물은 칼칼하니 맛있네요
면 다 먹고 국물만 계속 먹었어요 ㅎㅎ


부추전 너무나 내 취향🥰
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여러분이 아는 그 맛인데 바삭해요 바삭바삭


제 입맛에는 충무김밥은 생각보다 그냥 그랬어요
꼬막무침 정말 좋아하는데 간이 너무 슴슴하고
한 개를 한입에 넣으면 퍽퍽해서 씹기 힘들다고
해야 하나 그래서 가위로 반 잘라서 먹었어요ㅎㅎ
다음에 온다면 충무김밥 말고 다른 메뉴를
시킬 거 같아요



이 정도 뷰에 맛있는 음식에
올바릇 나사리식당에 방문하신다면
창가 자리 추천합니다ㅎㅎㅎ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