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크리스마스 준비하기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창문스티커, 크리스마스트리)

by 림림양 2022. 11. 25.
728x90
반응형

2021.12.25. 크리스마스


결혼하고 두 번째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다들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ㅎㅎ
저희는 작년에 처음으로 산 트리를 벌써 개시했답니다



맨 처음 사진에 비해 많이 허전 하죵?
전구가 2줄이나 고장 난 거 있죠..
저렴한 가격도 아니었는데 일회용이라니 속상😮‍💨😮‍💨
그래서 안 보이는 트리 뒷면에는 전구 안 돌리고
앞쪽 위주로 전구 설치했어요🤣
올해는 이렇게 쓰고 내년에 추가 구입해야겠어요ㅎㅎ
트리 전구 길이가 짧을 때 나름 팁이에요 키키
뒤에는 그냥 쌩나무ㅋㅋㅋ

728x90

 


어떻게든 트리와 함께 찍고 싶은 집사 마음😏
트리 앞에 딱 서주면 좋겠는데 호락호락하지 않네요ㅋㅋ
이것도 카메라 들이대자마자 도망갔어요🥲
올해는 트리앞에서 아이들과 사진찍기 도전해볼게예요
부디 성공할 수 있길 ㅎㅎㅎ


트리가 부담스럽다면 이런 느낌은 어떠세요?
크리스마스트리 패브릭 포스터인데 벽에 붙여두고
지그재그로 전구 붙이면 완성!! ㅎㅎ
너무 예쁘지 않나요?


시즌별 인테리어에 진심인 언니 집이에요ㅎㅎ
이렇게 꾸며두고 티비에 유튜브 틀어서 불멍까지 켜 둠
제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급 약속 잡혀서 놀러 갔는데도
크리스마스 준비가 완벽했던 언니 집ㅋㅋ
와인에 옷 입혀둔 것도 너무 귀엽네요


이것도 트리 패브릭 포스터예요
옛날 옛적에 친구들이랑 펜션 갔을 때 찍었던 사진인데
붙인 직후에는 이게 뭐야😧 했는데
불 끄니까 너무 예쁜거 있죠?😍

작년에 트리를 샀고 올해는 뭐 새로운게 없나 보다가

 

반응형

 


윈도 스티커를 구입했어요 ㅎㅎ
크리스마스 시즌에 카페 창에서 많이 보던 스티커예요ㅎㅎ
첨에는 트리 옆 거실 창에 붙이려고 했는데
막상 오니까 안 어울리더라고요


그래서 중문에 부착 ㅎㅎ
흰색 문이라 더 찰떡으로 잘 어울리네요❤



이 스티커가 좋은게 뗐다 붙였다가 가능해요!
보관만 잘하면 내년에 또 사용 가능할 거 같아요 ㅎㅎ
아니면 이대로 내년 클쓰까지 붙어 있을 수도🤣🤣
이놈흐 귀차니즘 ㅎㅎ 트리는 또 언제 치울지
그럼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