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봉산동 맛집 일본감성 킨슈 (야키니꾸맛집, 경대병원역맛집, 삼덕동맛집)

by 림림양 2023. 10. 28.
728x90
반응형


킨슈

대구 중구 이천로 230-9
16:00 - 24:00
주차❌️
(바로 옆 노상 공영주차장에 주차했어요!)

모처럼 여름휴가 때 신랑이랑 시간 맞춰서
방문하게 된 킨슈예요

주말에는 손님이 많다고 해서
평일에 오픈시간 때 네이버로 예약해서
방문했어요 ㅎㅎ



따로 예약을 안 하셨다면 오자마자 대기등록해주셔야 해요!
도착 전에 테이블링앱에서
원격줄서기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ㅎ


오픈 10분 전에 도착해서
밖에서 사진 찍으면서 대기했어요ㅎ

728x90

 


창가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마침 이 자리로 안내해 주셨어요 히히


예약했더니 미리 세팅되어 있는 테이블
너구리 컵 모야 너무 귀엽잖아❤️


사람들 오기 전에 후다닥 매장사진 찍어보기
저기 창가 자리도 괜찮네요
그런데 직원분이 신경 써서 구워주시기엔
바테이블이 더 괜찮을지도 ㅎㅎ


저희는 야세트에 규동을 추가했어요
세트에 포함된 육회는 타다키와 아이스크림 중에
선택이 가능한데 타다키로 주문하시면
토치로 겉면을 살짝 익혀주세요!
저희는 타다키로 주문했어요


드디어 나온 메인메뉴💜
블로그서 이 사진 보고 왔다지요
비주얼이 아주 흡족하네요 ㅎㅎㅎ


고기를 직접 구워주셔서 너무 좋아요‼️
신랑이랑 둘 다 고기를 잘 못 구워서
저희는 구워주는 곳 너무 좋아해요ㅎㅎ


어떤 거랑 같이 먹어야 잘 어울리는지
직접 골라서 앞접시에 올려주세요
너무 좋아❤️


야채도 함께 굽굽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ㅠㅠ

반응형

 


추가 주문한 매콤규동이에요‼️
계란 노른자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ㅎ
소고기가 살짝 느끼할 때쯤
한입씩 하니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어느 부위인지 어떻게 먹는게 맛있는지
설명 다해주셨는데 귀에 안 들어와요
먹기 바쁨ㅎㅎ 그래서 못 찍은 사진도 많네요ㅜ
퀘사디아에 구운 파인애플 토핑과 함께 냠냠❤️


하... 구운 치즈 맛이 없을 수가 없죠
고소하니 너무 맛있어요 진짜😭


배가 부른데도  구워주신게 너무 맛있어서
토시살이랑 꽃갈비살 추가 주문했어요‼️
다음에 꼭 다시 올 거예요 히히


후식으로 나온 붕어싸만코ㅎㅎ
무슨 횟집 생선처럼 나오는게 재미있네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거 먹으며
오랜만에 데이트한 거 같아요
데이트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