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카카오뱅크 26주적금들고 이모티콘플러스와 톡서랍플러스 이용해보세요! (통장쪼개기, 비상금)

by 림림양 2022. 9. 16.
728x90
반응형


카카오톡과 함께하는 26주 적금 챌린지
요즘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이 이벤트를 많이 하네요
앞전 이벤트에서는 오늘의 집과 함께하는 챌린지였는데 그때 가입하고 춘식이 이중 내열 유리컵 굿즈를 받았었어요❤



이게 바로 그 춘식이 이중내열 유리컵 굿즈예요
너무 귀엽죠 ㅎㅎ 추첨을 통해서 5만명만 주는 건데
당첨됐어요 히힛
이번에 주는 상품은 아니에요!!ㅎㅎ


728x90


이야기가 삼천포로 빠졌네요ㅎㅎ
9월 14일부터 9월 27일까지 가능합니다
이벤트 페이지 가셔서
26주 적금 with 카카오톡  최대 7개월 구독 혜택
눌러서 들어가셔서 가입하셔야 해요ㅎㅎ



26주 모두 성공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
매주 자동이체 연속 성공 시에만 받을 수 있어요(중요)
자동이체 전 통장잔고 확인 필수!

톡서랍 플러스는 1, 6, 13, 18, 25주차 이렇게 5번
이모티콘 플러스는 2, 17주차 이렇게 2번
받으실 수 있어요

톡서랍 플러스란?

카카오톡에서 주고받은 미디어 파일을 모아볼 수 있고 카카오톡 대화 및 미디어 파일을 만료 없이 안전하게 보관해줍니다. 카카오톡을 삭제 후 재설치하더라도 언제든 백업된 대화와 미디어 파일을 통해 복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드라이브 기능을 함께 제공되어, 사용자가 보관 중인 개인 파일을 선택하여 톡서랍에 직접 업로드해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보관된 카카오톡 데이터와 개인 파일은 추천 태그 및 내 태그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데이터를 모아 볼 수 있으며, 폴더를 만들어 폴더 또는 파일 단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플러스란?

갖고 싶던 이모티콘을 인기 아이템부터 최신 아이템까지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메시지를 톡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이모티콘을 추천해주어 상황에 맞게 이모티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톡서랍플러스는 클라우드 기능이 있어서
유용하게 쓸 거 같아요
갤럭시 핸드폰에서 아이패드로
사진 옮기기가 너무 번거로웠는데
톡서랍플러스를 이용하면 이제 간편하게 옮길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ㅎ

반응형


저는 이천원으로 시작했어요!
이천원씩 26주 모으면 702,000원이 적립됩니다
마지막 달 되면 조금 힘들긴 하지만 일단 도전! ㅎㅎ



26주 적금은 매주 적립 성공할 때마다
이런 식으로 위에 캐릭터가 쌓여서 뭔가 뿌듯함이 두배가 되는거 같아요 ㅎㅎㅎ



가입하자마자 바로 날아온 쿠폰으로
톡서랍플러스에 가입했어요ㅎㅎ

천 원씩 적립하면 만기 예상 원금은 351,000원 이에요!
천원으로도 가입할 수 있으니 가입하셔서
혜택 누려보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