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페이스튠2 어플로 머리염색하기 (뿌염하기, 화장하기,눈썹염색)

by 림림양 2022. 8. 6.
728x90
반응형


염색을 한 후 뿌리 염색 시기가 지나
머리 색이 달랐던적 있으시죠?
저도 주기적으로 뿌염을 다니는데
가끔 셀카를 찍었는데 머리가 투톤인 경우가 있어요😂
그럴때 어플로 뿌염 시켜서 머리를
염색한 듯 한 톤으로 맞추는 방법!
오늘 알려드릴게요😉
너무너무 쉬워서 앞으로 뿌염을 자주 안 하실 수도
있어요🤣



사진을 불러와줍니다
B612 어플로 찍어서 색다른게 티가 많이 나진 않는데
염색을 안한지 오래돼서 뿌염이 시급했던 사진이에요
어플로 염색하고 나면 티가 많이 날거예요ㅎㅎ
페이스튠2 (Facetune2) 어플을 실행해 줍니다



페이스튠2 어플에도 헤어라고
염색하는 부분이 있지만 그건 뿌염만 하기엔
번거롭기 때문에 저희는 메이크업으로 들어갈 거예요
메이크업에 블러시로 들어가 주세요

728x90


블러시  선택 후 내 머리색과 비슷한 색을 선택해서
뿌리 염색이 시급한 부분에 문질문질 해줍니다!
끝이에요ㅎㅎㅎㅎ 너무 진해서 색이 맞지 않다 싶을 땐
위에 막대를 움직여서 투명도 조절을 해주세요
블러시 자체가 볼터지 하는 거라 색이 자연스럽게
잘 어우러지는데 거기에 투명도까지 조절하면
더욱 자연스러워져요!




이건 적용 후 전, 후 비교 영상이에요
이렇게 보니 티가 많이 나죠?ㅎㅎㅎ




다른 사진에도 적용해봤어요
저는 블러시 툴로 입술색도 칠하고 볼터치도 하고
뿌염도하고 눈썹도 염색하고 만능 툴이에요🤣
언니랑 계곡 다녀와서 사진 찍었을 때도
염색 안 해서 이상하다고 막 그러는데
찍은 사진 어플로 뿌리 염색해서 보내니
너무나 감쪽같아서 신통방통하다며 ㅎㅎㅎ
다음에도 별거 아닌 사소한 꿀팁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당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