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어플을 이용해 사진 배경 사람지우기 (인생샷만들기, 보정어플추천, 포토샵어플)

by 림림양 2022. 5. 19.
728x90
반응형


인스타 속 다른 사람들은 배경에 사람도없이 잘 찍던데
내가 갈땐 항상 넘쳐나는 사람들
뒤에 사람 좀 없이 찍고싶다..🥲
이런고민 한적 있지않으세요?

뒤에 사람도 없고 저 혼자있으니
사진이 조금더 깔끔하지 않나요?ㅎㅎ
어떻게 사람도 없을때 갔는지 궁금하세요?
아마 새벽에 가면 가능하지않을까요 한 6시쯤..?ㅎ
하지만 불가능하죠..
6시에 가려면 3시쯤 일어나서 준비해야하나...ㄷㄷ

일찍가지않고도 여러분들도 이런 사진 만들수 있어요!
어렵지 않습니다ㅎㅎ

원래는 이사진도 뒤에 배경에
사람이있던 사진이였어요
배경 지우기전 사진 보여드릴게요!




이번에 함안에 양귀비보러가서 찍은사진을
불러와봤어요ㅎㅎ 갔는데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ㅜ
사람 안나오게 찍을수가 없더라구요ㅜㅜ
오른쪽 위에 세분 보이시나요?
이제 이 사진을 어떻게 저렇게 만드냐!
쉽게 상세히 알려드릴게요 ㅎㅎ
갤럭시s22에서는 핸드폰 자체에서 사람지우는
기능이 가능하지만 저의 폰은 그렇게 좋은폰이
아니여서 앱을 사용해봅니다




페이스튠2 (Facetune2) 어플을 설치해줍니다
아쉽게도 사람지우는툴을 사용하려면 유료전환
하셔야해요.. 😔

무료앱인 Snapseed앱에서 잡티제거 툴을 이용해도
되는데 아무래도 페이스튠2 앱보다는 퀄리티가
떨어지더라구요

반응형


패치 툴로 들어가서 소멸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지울 부분을 이렇게 확대해서
지우고싶은 부분을
파랗게 선택해줍니다




뿅! 사라졌죠? 생각보다 티가많이 나지않아요
완전쉽죠???
그럼 나머지 부분도 지워볼게요




다 지우니 이렇게 사진이 자연스러워요ㅎㅎㅎ
아무래도 꽃배경이나 자연배경일때
제일 자연스러운 편이예요!
그리고 배경에있는 사람이 멀어서 작게보일때가 좋아요
아무래도 큰 부분을 지울때는 그만큼 티가
많이 나는 편이예요ㅎㅎㅎ



이 사진은 뒤에 사람들이 티가 많이나진 않지만
저 혼자있고싶으니까 지워볼게요ㅎㅎㅎ



짠! 뒤에 지울게 적을수록 더 티가안나요
어디에 사람이 있었는지 전혀 못찾겠죠??ㅎㅎㅎ
지우고나니 훨씬 깔끔해졌네요!
사진을 자주찍는분이라면 이 어플 추천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