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반쪽

고양이 치적제거도움되는 고양이껌 와이어츄 내돈내산 (캣츠모리,고양이간식, 고양이장난감)

by 림림양 2022. 6. 16.
728x90
반응형


고양이 껌이 있다고 해서 구입해봤어요
와이어 형태로 되어있어 줄을 가지고 노는
아이들에게 호기심을 유발해 씹어먹게 한다고 해요
평소 강아지껌을보고 고양이도 먹을수있으면 좋겠다
생각했거든요 물론 껌처럼 치석제거에 도움되는 고양이 간식들이 나와있지만 저희애들은 관심이
1도 없었어요 한번 씹어보고 딱딱하니 두번다시 안먹고ㅜㅜ
그런데 이건 와이어형태로되어서 호기심을
유발할수있으니 딱인거같았죠!



1통에 7개가 들어있고 16,000원에 구입했어요
낱개로도 판매하더라구요
1개 3,000원!
저희 집 첫째(크림)에게 치석제거에 도움되는 이 껌이
특히 필요할 거 같은데 마침 크림이가
줄을 잘 가지고 놀거든요
줄 물고 당기고 아주 딱이다 싶어서 1통 바로 구입!

치석제거에 도움 되는 고양이 껌이다 보니
일반 간식보다는 딱딱해요



오홍
이거모냥?
처음 보는 거에 관심을 보이던 크림이
표정 귀여워 귀여워😍


이상한거다냥
줄이 아니다냥
급 경계하기시작ㅜㅜ
끈보단 두껍고 흔들어도 둔탁하게 움직이다 보니
마음에 안 드나 봐요

반응형

 


관심 끝..🥲
까탈스러운 너란 아이
그 뒤 팔이 떨어져 나가도록 흔들어도
크림이는 가까이 오지 않았어요...ㅎ



고양이 껌에 관심주는 쿠키와 레오
킁킁 계속 냄새를 맡아봅니다
저 멀리 관심도 없는 크림이 ㅎ



역시 우리 레오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장난감인 줄 알고 바로 물고 당기고 ㅎㅎ



레오에게는 너무 딱딱한 건지
이런 간식은 첨이라 그런지 씹지 못해서
조금씩 잘라서 줬고
쿠키는 앙앙 잘 씹더라고요 물고 돌아다니면서
잘 가지고 놀더라는ㅎㅎ

총평
줄을 잘 가지고 논다고 다 좋아하는 건 아닌 거 같아요
호불호 있어요
관심 없으면 츄르 발라줘도 좋을듯해요
잘 맞고는 아이는 물고 댕기면서 잘근잘근 씹고 다녀요
플라그오프 먹이면서 고양이 껌 씹으면 치석제거에 더욱 도움될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