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반쪽

고양이 강아지 조공 오메가3 내돈내산(고양이영양제, 강아지영양제)

by 림림양 2022. 6. 28.
728x90
반응형

 


조공 오메가3 (180알)
정가 ; 32,500원

친구가 산다기에 따라사본
조공에서 나온 오메가-3
고양이 무게상관없이 1알만 급여하면 되기에
1마리 기준 6개월치 양이예요
저희집은 이제 3마리나되니 2개월치 밖에 안되네요😅


급여량은
고양이는 무게 상관없이 (1알)
강아지는 1kg - 4kg (1알)
4kg - 8kg (최소1알 ~최대2알)
8kg - 12kg (최소2알 ~최대3알)

직사광선을 피해 25도 이하의 서늘한곳에 상온보관
보관해주셔야해요
그래서 그럼 냉장보관을할까 싶어 봤더니
냉장보관은 가능하나 제품이 얼지않는 위치
보관할것을 추천한다고 해요 제품이 얼었다가
녹는 과정에서 생기는 캡슐에 미세한 균열이
제품 산화의 요인이 될 수 있다고합니다!
김치냉장고 이런곳에 넣었다가는 혹시나 얼수도
있으니 꼭 서늘한곳 또는 냉장쪽에 보관하는게
좋을거같아요


728x90

 


조공 오메가3 안에는
조공 헬스시리즈가 샘플로 들어있네용
이런 샘플 들어있으면 별거아닌데도 기분 좋아용ㅎㅎ
샘플 먹여보고 잘먹는다 싶으면
추가 구입해도 괜찮을거같아요
조공 릴리프가 끌리네요
가끔 집에 낯선 사람이 오면
아이들이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그때 먹여주면 좋을거같아요



포장박스에 오메가3 한알 실제 크기가 나와있어요
지금 판매중인 오메가3 중 크기가 제일 작다고
하더라구요 업계최소!
고양이 먹이기에 딱인거같아요ㅎㅎ

조공 알티지 오메가 3는 □□□  좋아요
》염증 반응 완화에
》신장 기능 강화 에
》심혈관 건강 강화에
》심장 기능 향상에
》면역력 강화에
》피부 밎  피모 건강 강화에
》골관절염 완화에
》림프종 완화에

저희애들은 특히 신장과 관절, 피부및 피모를 위해
열심히 먹어야겠네요ㅎㅎ

반응형


사실 오레오쿠앤크가 스스로 알약을
먹어줄리도 없고
알약 강제 급여는 안해봤는데
백구네는 안먹으면 강제 급여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유투브에서 알약먹이는법을 찾아봤어요

혹시나 먹을까 싶어서 앞에 들이밀어보니
침만 바르고 안먹네요 강급 결정
붙잡는거부터 힘들긴한데
혼자서 충분히 강제급여했어요!!
혼자서 하다보니 사진은 없습니다😅
세마리모두 먹이기 성공!
앞으로 병원서도 알약 받아올까봐요
이럲게 간단한데 그 동안 왜 도전 안해봤을까 ㅎㅎ
가루약 받으면 츄르태우고 약 맛나면 또 안먹고
약 하나 그냥 버리고 힘들었던 나날들..
이제 해방입니다ㅎㅎ 알약으로 열심히 먹여볼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