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반쪽

고양이 숨숨집 스크래쳐 추천 (이자카야, 핫도그가게,고양이장난감)

by 림림양 2022. 5. 2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너무 귀여운 이자카야 숨숨집 스크래쳐
만들어본 후기를 쓸꺼예요 ㅎㅎㅎ
이또한 구입한지 오래됐다는..ㅎ
몇달사용해본 후기랄까요
보자마자 귀여워서 바로 구입했던 제품ㅎㅎ
생각보다 비싼금액에 주춤했지만 통크게
질러보았습니다ㅎㅎㅎ



호기심 왕성한 우리애들은
처음보는 물건에 관심이 많아요 🤭
옆에서 하나씩 물고 도망쳐서 엄마 운동시키기^^



왕년에 만들기 좀 해봤다싶은 분들은
설명서없이도 조립할정도로 쉬운편이예요
근데 박스가 날카로워서 조심조심하셔야해요ㅜ
막 긁힘🥲




케이블타이를 구멍 2개를 통과해야하는데
하나만 통과하고 끼워버림..
집에 여유 케이블타이가 있어서 다행이였어요...
쉽다고했던 사람 누구?🤫


지붕 연결하기전에 꼭 스크래쳐 넣어주세요
옆문으로는 절대 들어가지않아요
당연한소리 왜 하냐구요?
제가 그냥 지붕연결할뻔했거든요😜



완성!!!
완벽해 너무이뻐
좀 잘만든듯 뿌듯뿌듯
붙이고 끼우고 넘나쉬웠어요
중간에 잠깐 산으로 갈뻔한거 빼고ㅎㅎㅎ



오호 이것봐라냥
무엇에 쓰는 물건이냥



옆에 넓은 문이있는데요 고갱님..
창문으로 이용해주는 고갱님ㅋㅋㅋㅋ
평범함은 거부한다
이 뒤로 고객님 전부 창문으로 이용했다는ㅎㅎ



인기터지는 가게..
무너지겠어요 고갱님 차례를 지켜주세요ㅜ
7키로아이와 4키로아이가 같이 억지로 들어가지는
크기예요 막내 3키로까지 들어가니
셋은 무리였는지
한마리 도망나오더라구요ㅎ



새물건에 바로 내꺼 찜콩
표시해주는 레오의 센쓰😌
그만큼 마음에 들은거지 하하하



이자까야 사장님 포쓰
내 사전에 외상은없다!!! 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니 너무 뿌듯하네요
하지만 얼마가지않아
입구쪽 벽이 다 찢겨져 나갔답니다^^;;
어찌나 열심히 이빨로 씹어서 찢던지..
오레오 쿠앤크 너희만 재미있었음음 됐어😘
엄마가 또 잼는거 사오도록할게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