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반쪽

애니멀리프 고양이 창문해먹 추천 (내돈내산, 창문캣타워)

by 림림양 2022. 5. 6.
728x90
반응형


인스타에서 보고 반해서 구입한 창문해먹
고양이집 필수품!!
이사 오기 전집에 다른 판매자가 팔던 창문 해먹을
구입했었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었어요
근데 단점이 너무 잘 떨어짐
애들 자다가 바닥에 추락함...
창문 해먹의 한계다 싶어 버리고 난 뒤
더 이상 구입하지 않음




그전에 쓰던건 큐방으로 고정하던 거라 쉽게 떨어졌는데 이건 양면테이프로 고정을 해요
양면테이프가 고정력이 뛰어날까 싶은데
후기 중에 위치를 바꾸고 싶은데 떼기가 너무 힘들다
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ㅎ
판매자님 설명으로는 생수병 6개 올려놔도 거뜬
12kg 무게까지 버틴다고 합니다



창문해먹 뒤에 한 개 더 보이시나요?
저희 애들이 너무 잘 사용해서 하나 더 구입했어요
처음부터 두 개 살걸 그럼 조금이라도 저렴했을 텐데
배송비만 두 번 물었네요 ㅎ
그래도 잘 사용해줘서 뿌듯
두 개임에도 불고하고 한 곳에 붙어있기
쿠키 궁둥이 봐ㅜ 떨어지게 써요 귀엽 ㅎ



고양이 두 마리가 올라갔지만
아직은 튼튼해요ㅎㅎㅎㅎ
제가 끈을 잡아당겨도 아 탄탄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ㅎㅎ
설치도 너무 쉬워서 여성분 혼자서도 가능ㅎㅎ
양면테이프다 보니 창문이 아니라 벽에 설치하는 분도
계시더라구요ㅎㅎ


사진이 없어서 섭섭한 첫째사진도ㅎㅎㅎ
끼워넣기ㅎㅎ


애니멀리프에서 캡쳐

요 창문해먹은 접어둘 수도 있어요
판 아랫부분이 찍찍이로 고정하는 거라 쉽게
접을 수 있답니다
커튼을 쳐야 할 경우 이렇게 접어두면 돼요! ㅎㅎㅎ

아이들이 늘 안방 침대에만 있었는데
이걸 설치해둔 뒤로 거실에만 있어요
안방 홈캠에서 아이들을 볼 수가 없음..ㅎ
튼튼한 창문 해먹 찾고 계신다면 이 제품 추천드려요

애니멀리프 창문해먹 구경하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