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해

제주도카페 : 청춘부부

by 림림양 2020. 8. 17.
728x90
반응형

 


청춘부부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추사로38번길 181
08:30 - 18:00 (라스트오더17:30)
10:00 - 18:00 (토요일)
매주 화,수요일 휴무

주차장 있어요


주차장은있지만 자리가있을지는 알수없어요
워낙 핫한곳이라
저희도 도착했을때 한팀이 나가서 겨우 주차했습니다
들어가니 자리가 다차서 대기이름 적어두고
차에서 기다리면 연락을 주십니다!




인터넷에서 이 사진한장을보고
여기는 꼭 가야해!
라는 마음으로 카페를찾아서 일정에 포함 시켰으나
다른 카페에 밀려 다시 방문일정을 취소를했었고
비가 오는 바람에
하나 둘 모두 꼬이기 시작하면서
다시 찾아가게된곳 중 한곳입니다ㅎ
다사다난하네요



원두도 판매하더라구요
색칠놀이할수있는 소품도있고 ㅎ
일단 주문부터 해볼까요?



저희는 할미입맛 힛
흑임자크림라떼 2잔과 에그타르트를 주문했어요!
현재까지 흑임자크림라떼 최애는
몬스터커피인데
과연 기대가됩니다



음료만 주문하려했었는데
케이지안에 에그타르트를 보는순간 그냥 지나칠수없더라구요..


주문한 음료가 나오기전에 사진을 찍어볼까요?ㅎ



수십장을 찍어서 겨우 그나마 1장..
하얗게 불태워따..ㅋㅋㅋ
막 찍어도 예쁜분들 부럽ㅜㅜ

평일에는 이자리가 포토존으로 이용됩니다
가끔 핫한자리를 이런식으로 포토존으로 두는 카페가 종종 있는데
이런 시스템 너무 좋은거같아요
주말도 그냥 포토존 해주시면 좋을텐데
사실 음료야 어디서 먹든 상관없는데
저 자리에서 사진찍고싶어서 방문하자나요
저만 그런가요? 아니죠?ㅜㅜ

기껏 방문했는데 사람앉아있고 그래서 속상한적이
한두번이 아니거든요
일부러 멀리서 시간내서왔는데
원하는 자리 못앉으면ㅜㅜ



여러분 이거예요
꼭 드세요 두번드세요!
홍콩 에그타르트 유명한거 아시죠?
홍콩서 에그타르트 먹은뒤로 웬만한 에그타르트는
성에 안찼는데 제입맛에 이건 박빙입니다!
겉은 엄청 바삭하고 느끼함없이 넘 달콤해요
10개도 먹을수있을거같은 기분!
포장해올걸 그랬나봐요..
(맨날 나중에 후회하는 타입)

흑임자크림라떼도 대존맛이예요
메뉴판에 추천 붙은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있네요
신만커피 싫어하시는분들 맘편히 주문하세요
고소하고 달달하고
왜 회사 근처에서는 이런 커피집을
찾아볼수 없는걸까요..

오기를 너무 잘한거같아요
안왔으면 어쩔뻔ㅜㅜ
제 입맛에는 그럼외도가 지금까지 제주도 최애카페 였는데
청춘부부가 순위역전했네요ㅎㅎ




청춘부부를 방문하신다면 근처에 "귤밭상점" 소품샵도 들려보세요
저희는 가려고해서 간건아니구
제가 또 길을 잘못들어서 지나가다가 발견했는데
친구가 소품샵이라고해서 바로 내려서 구경했었죠
멀지않는곳에 있는데 아기자기한 소품이 엄청많아요
기념품쇼핑하기엔 딱입니다
내부촬영이 안되고 가격은 좀 비싼편인데
구경이라도 한번 ㅎㅎ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