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해

제주도카페 : 그럼 외도

by 림림양 2020. 8. 11.
728x90
반응형


제주 그럼외도
제주 제주시 월대3길 16

매일 11:00 - 19:00
화요일 휴무
주차공간 있어요


이호테우해수욕장 근처 카페인 그럼 외도입니다
도두봉무지개해안도로에서 사진찍고
이호테우해수욕장에서 이호테우말등대 사진찍고
방문하기 딱 좋은 위치에있어요!

저희 원래 일정은 당당카페를 가려했는데
하필 휴무...ㅠㅠ
그래서 저녁에 가려고했던 그럼외도를
앞당겨서 오픈시간에 맞춰 다녀왔습니다!

오픈 5분전에 도착했는데
이미 앞에 한팀이 있었어요
저희는 두번째!

오픈시간 30분정도 지나니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했고
대기손님까지 금방 생겼어요
비가온 직후라 야외에 앉을수없어서
대기가 더길었어요
안에는 6팀정도 앉을수 있던거같아요
저녁에 왔으면 대기했을거같네요
오픈때 오길 잘한듯ㅎ





돌맹이라떼와 검정미숫가루, 증편을 주문했습니다ㅎ
대기표로 순번이 적힌 돌맹이를 줍니다
앙증맞게 넘귀여웠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ㅜ 아쉽




저희가 앉은 자리예요
가게가 그냥 막 너무예뻐요!!
제일 핫한 자리는 앞에오신분이 먼저앉아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더 일찍올껄ㅜ



 


나오면서 여기앉아서 찍으려했는데
손님이 너무 많이 서계셔서 민망..;ㅎ



여긴 별채느낌인데 다른분들 사진보니
저 문앞에 앉아서드시더라구요
저기서 찍은사진도 예쁘던데
비오니 축축하게 젖어있어 앉을수가 없었어요


 
야외테이블 모두 촉촉해보이죠?ㅜㅜ
이래서 웨이팅이 더 길었습니다
저 자리를 다 못앉아서요..



돌맹이라떼 (6,500)
더치큐브 위에 우유를 부어 쉐킷쉣킷 저어준뒤
마시면되는데 꼭 주문하세요
메뉴판에 별이 붙어있는건 꼭 먹어봐야해요ㅜㅜ
전 개인적으로 신맛나는 커피를 좋아하지않거든요
돌맹이라떼는 신맛은 전혀없고 시럽때문인지 달달하니 맛있어요!
달달하다고해서 윽 하시는분들도 계실수있는데
이건 속달정도의 단맛도아니고 커피맛도진하게 나고
암튼 꼭꼭 드셔보세요 추천추천!



검정미숫가루 (7,000)
할미입맛이신분들 손!!
할미입맛인분들은 꼭 주문해야하는 검정미숫가루!
평소 인절미좋아하고 흑임자라떼 즐겨먹는 제 입맛에
딱이예요 취향저격!
병음료를 커피잔에 따라마시면되는데
고소한맛이 진하고 달달한게
가루판매안하시나 따로 사가고싶을 정도네요



증편 (7,000)
할미입맛이라 아이스크림보단 떡을 선택했는데
이건 우와하는 맛은없었어요
그냥 구운 떡ㅎ 버터맛이 많이나는것도 아니구
쫄깃쫄깃한 그냥떡입니다
비쥬얼이 정말 사진용으로 예쁩니닷
처음에 메뉴나왔을때 우와 했거든요
맛은 그냥 떡!
담에 간다면 아이스크림으로 먹어봐야겠어요ㅎ




도두봉무지개해안도로에서 사진찍다 비맞고 막..
여행 첫날부터 비가와서 우울했었는데
역시 맛있는걸 먹고나니 기분이 풀렸었어요ㅎ

음....세가지 메뉴중 한가지를 꼽자면
저는 할미입맛!
검정미숫가루를 선택할거같아요!
제주도 여행중 처음방문한 카페 매우 성공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