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해

창녕카페 : 카페귀촌

by 림림양 2020. 7. 29.
728x90
반응형

 

 

 

 

 

 

카페귀촌

 

경남 창녕군 영산면 동리 255 2층

 

매일 10:00 - 20:00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있어요

 


 

 

갬성있는 카페를 가기 위해 대구에서 창녕까지 왔습니다!!

오로지 카페 하나만 보고 말이죠ㅎㅎ

블로그들을 살펴보니 주말에 사람들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오후에 여유 있게 갔다가는  갬성스폿에서 사진도 못 찍겠다 싶어

오전 10시에 방문했습니다^^
선 카페, 후 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으로 올라오면
들어가는 입구부터 예뻐요
모야모야 설레쟈나


 

 


메뉴주문 먼저 해볼까요?
여기는 귀촌슈페너와 컨츄리너츠가 제일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하나씩 주문해봤어요!
사실 찰떡구이도 먹고싶어서 고민을 무지했거든요..
담에 기회가되면 그때로..
창녕까지 또 언제가ㅠㅠ


 

 


1인 1메뉴 필수!
카페가면 1인 2메뉴 가야하는거 아닌가요?
저만 그런건가요?ㅎㅎㅎㅎㅎㅎㅎ
이미 주문후 봐버려서
전 진한걸 평소에 즐기지않는데 저는 맛있던데요?


 

 


선선한 날에는 야외에서 마셔도 좋을거같아요ㅎㅎ
너무 오픈시간에 맞춰왔는지
저희 커피내려주시고 계속 오픈준비중 이시더라구요..ㅎ


 

 


여기가 유명한 갬성스팟이예요
농기구병원갬성ㅋㅋ
있다가 찍어보도록 할게요 :)


 

 


일찍오니 아무도없어서 너무좋네요ㅎㅎ
이리저리 마음껏 찍어보기
아무래도 사람들이 있으면 피해서 찍고
찍는다고 유난떠는거같아서..
성격이 소심한것도 한몫ㅎㅎ
사람 많으면 있는듯 없는듯 조용히 커피만 마시다가기
ㅎㅎㅎ


 

 


카페 들어올때부터 고소한 냄새가 진동을 했어요
주문할때 초코스콘도 함께!
사실 스콘 2개 주문하고싶었지만...
선 카페 후 밥이라 밥먹으러 가야해서
참았습니다 ^^


 

 

 

 짜잔!
이게 뭐라고ㅎㅎㅎ
인스타보고 꼭 방문하고 싶었어요
농기구병원 대체 뭔데 이렇게 잘어울려 ㅎㅎ

 

 

 

 
그냥 완전 맛있어요!
스콘도 너무맛있는데 이건 그냥 아는 맛있는 스콘맛이예요

커피가 정말 매력적
회사앞에 있다면 점심때마다 가서 사먹고싶을 정도?
그냥 너무 고소한 맛ㅎㅎ 한입마시면 바로
맛있어가 나올 그런맛이예요
커피가 둘다 너무 맛있는데
둘중 하나만 꼽으라면
저는 귀촌슈페너가 조금더 맛있었어요
다음에 다시갈 기회가있다면 그거만 마실거같네요ㅎ


대구에서 카페 하나보고 여기까지왔는데
그냥가면 솔직히 너무 섭하자나요
또 인스타를 열심히 검색했더니 요기 바로옆에
영산만년교라고 있더라구요

인스타 사진이 너무 예뻐서 기대하면서 가시면 실망합니다

보정효과에 속아 잉? 이게뭐람? 할거예요ㅎ
보정이 다 그렇죠뭐..
하지만 필수잖아요
그래서 저도 여러분들을 낚아보려
부족한 실력으로 열심히 보정해봤어요ㅎㅎ


 

 

 

 
카페귀촌 바로 근처에있으니
한번 들려보는것도 좋을거같아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