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해

포항카페추천 선류산장 여기는가야해 (뷰맛집, 숲속카페)

by 림림양 2022. 8. 11.
728x90
반응형


선류산장
054-262-2263
경북 포항시 북구 죽장면 수석봉길 145
11:00~18:00

주소는 포항인데 포항이 아닌 거 같은 선류산장카페!
야외뷰 때문에 유명해진 이곳에 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여름휴가도 망친 김에 여기라도 가야겠다!
하며 오픈런을 했어요ㅎㅎㅎ

주소가 포항이여서 포항으로 갈 줄 알았는데
대구에서 출발해서 가면 영천 IC에서 빠져요
잉??? 여긴 우리 시댁인데요?
포항보다 영천에서 더 가까운 선류산장카페 ㅎㅎ
이러면 시댁 올 때 진작 올걸 그랬어요ㅋㅋ


728x90


주문 전에 꼭 자리부터 잡으세요!
저희는 안에 자리를 잡았는데 여기서 사진 찍을 때 보니
그렇게 덥지 않더라고요 선풍기도 틀어져있고 ㅎㅎ
다음번에 오면 야외에 앉아봐야겠어요ㅎㅎ
오픈 30분 전에 오는게 목표였지만
11시 정각에 도착했더니 이미 앞에 8팀은 있었어요;



그래서 캠핑의자에 앉으려 했는데
여기 자리 잡으셨던 분이 밖으로 자리 옮긴 덕분에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운이 좋앗..ㅎㅎ



저희는 홍시스무디, 아메리카노, 감자전, 가래떡구이
이렇게 시켜봤어요! ㅎㅎㅎ
풍경 값이 포함된 금액이라는데
그렇게 비싸다고 느끼지 못했어요



한 끼 식사가 딱ㅋㅋ
아침에 김밥 먹고 왔는데
그럴 필요 없었을 거 같아요ㅎㅎ
제일 기대했던 홍시 스무디🥰
제가 홍시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말해 뭐해 너무마싯 달달하니 부드러운데
사이사이 얼음 알갱이가 씹혀요 ㅎㅎ
꿀 발린 가래떡구이는 누구나 아는 그 맛
달콤 달콤 쫀득쫀득 ㅎㅎ
감자전은 어떻게 이렇게 구우셨지
바삭해서 더 맛있어요!ㅎㅎ


반응형


영천 카페인 듯 포항 카페인 선류산장에는
고양이 가족 3마리가 살고 있어요
여러분 츄르 꼭 챙겨가셔야 해요
이런 개냥이가 없습니다ㅜㅜ
너무 귀여... 남집사는 또 우리 집 애들과는
너무 다르다며 투덜투덜🤣



먹고 나오니 12시쯤이었는데
밖에 계시던분들이 아무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맘 편히 사진 촬영했어요ㅎㅎ
사진 찍을 때 처음보단 많이 자연스러워진 남집사ㅎㅎ



다음에 오면 여기 앉아서 먹어봐야겠어요
초록 초록하니 뷰 맛집🙈



이 자리는 촬영할 수 있게 비워진 자리예요
이렇게 해주는거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카페든 어딜 가면 사진에서 본 그 한자리 때문에
멀리까지 오픈런해서 가는데 거기에
누가 앉아있으면 속상..🥲
먹을 땐 다른 곳에서 먹어도 상관없잖아요 사실 ㅎㅎ
시댁에서 크게 멀지 않아 저는 시댁 갈 때 다시 한번
방문할 거 같네요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