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해

결혼선물로 받은 네스프레소 시티즈 집에서 홈카페 연출 (스타벅스캡슐 호환, 홈카페)

by 림림양 2021. 10. 29.
728x90
반응형




왔습니다 왔어!!
결혼 선물이 도착했어요 여러분!!
후후후후
집에 커피머신이 없어서 아메 마시려면 나가서
사왔어야 했는데 이제 집에서 마실수 있어요!!






심사숙고해서 고른 시티즈
처음에는 원두갈아서 직접내리는걸 사려고 했어요
그게 또 디자인도 이뻐 보이고해서..
(기능보다 디자인 중시)
근데 놀러갔던 전주 숙소에 그 제품이 딱!!
있더라구요
써보고 바로 손절ㅋㅋㅋㅋㅋㅋㅋ
시끄럽고 과정도 많고 뒷처리 힘들고
귀차니즘이 심한 저는 분명 안 쓰게 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찾은 캡슐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시티즈!!
제일 큰 장점은 스타벅스캡슐이 호환된다는 점 후후





처음 구입하면 들어있는 캡슐이예요
14개나 주시네용 힛



보면 누가봐도 아~~ 할정도로 간단해요
여기다가 모양맞춰서 캡슐넣고





다쓴 캡슐은 여기로 떨어지고





물통에 물채워서 사용하면 됩니다
너무 간단하죠?
이렇게 간단한걸두고 다른걸 사달라고 할 뻔 했으니..
써봐서 천만 다행이예요ㅋㅋㅋ




네스프레소 광고모델 노리는 중
식탁에서 한자리 차지하더니 안내려가네요ㅋㅋㅋ
자기 간식인줄 아는건가




한번 내려볼까요?ㅋㅋ
에스프레소와 롱고 두가지로 추출할수있어요
왼쪽이 에스프레소 오른쪽이 롱고 버튼




우유를 너무 많이 따랐어요ㅋㅋㅋ
저때는 몰랐다는ㅜㅜ
마시고나서야 음 커피향 첨가한 우유맛^^




캡슐하나 더해서
친구생일케익 나눔받은거랑 같이 먹었는데
마싯어요ㅠㅠ 카페서 먹는 그 라떼맛





친구가 네스프레소 시티즈와 함께 선물해준
스타벅스 캡슐!!!
이제 스타벅스 커피 마셔 보는건가요 힛





새 제품오면 항상 검문해야하는 쿠키
사진찍을때 쿠키는 필수 옵션 인듯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제 생일 케이크랑 함께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마실때 케이크는 필수인거같아요ㅎㅎ
신맛 싫어하는 제 취향을 딱 저격한 커피캡슐로
선물 해줬네요ㅎㅎㅎ
집에서 커피향나니 너무 좋아요
결혼선물 너무 고마워 H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