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경주 실시간 현재 벚꽃 상황 (2024년4월1일)

by 림림양 2024. 4. 2.
728x90
반응형



2024년 4월 1일
아이를 데리고 벚꽃나들이로 경주에 방문했어요!
복댕이 생애 첫 벚꽃놀이!!
두근두근 기대하며 왔지만
경주는 아직 벚꽃이 많이 덜 폈더라고요



황룡원
경북 경주시 엑스포로 40

건너편에서 황룡원과 벚나무를 함께
찍은 사진이 너무 예쁘길래 방문했어요
주차는 황룡원 건물 지나면 황룡원 임시주차장이라고 있더라고요
거기에 주차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저희는 다른 곳에 주차했는데
돌아가면서 보니 다른 분들은 거기에 주차하시더라고요 ㅎ
평일 오전 9시에 방문했음에도 사진 찍는 팀들이 많이 있었어요
건너서 찍어야 이쁜데 건너편 벚꽃이 많이 안 폈어요ㅜㅜ
빠르게 포기하고 다음 장소로 넘어갑니다




yesterday 카페 (예스터데이)
경북 경주시 양정로 90


경주 벚꽃시즌에  유명한 예스터데이 카페 가게 앞 사진이에요
예스터데이 카페 사진 보고는
카페 앞에서 가족사진 찍고 싶더라고요
그런데 여기도 아직 벚꽃이 덜 폈어요 ㅎ
덜 핀 벚꽃도 속상한데 가게 앞에 차라니 ㅠㅠ
이거 찍으려고 밥도 안 먹고 오픈런했는데 흑흑
사진 찍으시는 분들마다 차 뭐냐면서 ㅎ
사장님께서도 차주분께 조금만 앞으로 당겨달라고
부탁드리려 했는데 전화번호도 없더라고요..
경주 오면서 제일 기대했던 사진인데
꽃도 덜 피고 차까지 있고 뿌엥이예요
사장님 벚꽃시즌에는 가게 앞에 고깔이라도 두셔야 할 거 같아요..ㅜ



대릉원돌담길
경북 경주시 황남동 493-26


벚꽃축제 덕분에 도로 통제가 돼서 편하게 구경했어요
평일이라 주말보단 사람 없겠지 하면서 갔는데
역시 벚꽃시즌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구요^^;
대릉원 돌담길에는 벚꽃이 80프로는 폈어요
본 중에 제일 많이 폈던 곳이에요ㅎㅎ


경주 벚꽃은 돌아오는 이번 주말이 피크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성급했던 저희는 아쉬움을 남기고 돌아왔어요ㅎㅎ
집 앞 공원이 만개해서 더 예쁘더라고요😅
내년에는 집 앞 공원에서 벚꽃놀이 하는 걸로~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