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9월 제주도 태교여행 셀프 만삭촬영 장소 추천 (제주만삭스냅촬영, 올레감사 제주스냅)

by 림림양 2023. 10. 30.
728x90
반응형



신행도 제주도
태교여행도 제주도
해외를 못 가보는 우리 부부😅
복댕이 태어나면 더 힘들 텐데 참ㅎㅎ

어쨌든 가게 된 태교여행!!
셀프로 만삭촬영을 해봤어요
원래는 셀프로만 진행하려 했는데
친구가 저렴하게 행사 중인 스냅작가님을
알려줘서 하루는  만삭스냅을 진행했어요! ㅎㅎ

제동목장입구삼거리
제주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셀프만삭촬영 장소를 찾아볼 때
웨딩스냅 찍는 장소 위주로 찾아봤어요ㅎㅎ
그중 유명한 이곳!
이런 곳은 어떻게 찾아내시는 건지 대단해요!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요 길가에 대야 하는데
그럼 통행에 방해될 것 같아서
저희는 삼다수숲길주차장에 주차 후 걸어왔어요
주차장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걸려요ㅎㅎ


토요일 11시 반쯤 방문했고
저희가 왔을 때 이미 앞에 한 커플이 촬영 중이었어요
대기하고 있으니 뒤에 3팀이나 더오심 ㅎ


줄 서 계신 분들이 보고 있어 민망한데도
뻔뻔하게 찍었어요🫣
안 그럼 결국 후회하더라고요ㅎ
신행 때 그래서 버린 사진이 얼마나 많은지🙈


뒤에 오셔서 찍고 있는 커플 뒤로 가서
그냥 찍으시는 분도 계시던데
아무래도 길이 예뻐 보이지 않으셨는지
다시 오셔서 줄을 서시더라구요

여긴 목장입구 통행길이라
차들이 들어올 수 있어요
찍고 계시다가도 빠르게 비켜 주셔야 해요ㅎ


728x90

 
 
 
 

비케이브카페
제주 제주시 조천읍 동백로 122 1층 비케이브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사진 한 장보고 꼭 방문하고 싶었던 카페예요
저희는 9월 9일에 방문했고
예쁜 꽃들이 활짝 피어 있었어요‼️
꽃이 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걱정이 무색하게 너무나도 예뻤어요❤️

이곳은 카페 이용 후 사진 촬영이 가능해요
짐을 두고 나가는 것도 안 돼요
음료 다 마신 후 짐을 들고 이동하셔야 합니다ㅎ



아직 소문이 안 났나 사람이 없어서
마음 편히 촬영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ㅎㅎ
아쉬운 점이 침대 매트리스가 너무 푹신해서
움직이기 난감했어서 푹푹 밑으로 꺼져버림🤣
무거운 몸 때문에 더 힘들었어요ㅎㅎ


친구가 베이비샤워로 준비해 준 아기풍선도
만삭촬영소품으로 챙겨 왔는데
여기서 한번 촬영하고 오름 가서 터져버렸어요😭
이 사진이 마지막이라니 흑흑




아부오름
제주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산164-1


피크닉사진 한 장에 반해
무거운 몸 이끌고 올라온 아부오름이예요
오른 데는 10분 정도밖에 안 걸리는데
몸이 무거워 더 걸린듯해요ㅎㅎ

사진에서 본 장소를 못 찾아서
무거운 짐 들고 아부오름 둘레길을
30분이나 돌았어요🤣
계단을 끝까지 올라오셔서
전망대가 있는 왼쪽으로 가세요
그럼 바로 나와요‼️

저희는 오른쪽으로 가는 바람에 한 바퀴 돌았네요ㅜ

그렇게 찾은 사진 속 장소는
풀이 허벅지까지 자라서 피크닉매트를
깔 수가 없었어요😅
피크닉 하러 가시는 분들 9월은 절대 아니 되어요
풀이 갓 자라기 시작한 초봄에나 가셔야 할 듯합니다 ㅎ
겨우 둘레길에 깔아서 찍어봤는데..
생각했던 구도도 아니고ㅜㅜ
바람에 풍선이 날아가 다 터져버리고..
왜 왔지 후회만남은🥺 미안해 신랑아
여러분들은 꼭 성공하세요...ㅎ


피크닉 사진은 망했으니 단독컷이라고 건져보자며
비눗방울을 열심히 날려봤어요 ㅎㅎ
다음에 꼭 다시 피크닉 사진 찍으러 올 거예요!!


반응형




 
 
 
 

함덕해수욕장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25


그냥 피크닉세트 반납하려 했는데
신랑이 바다에서 다시 도전해 보자고
설득해서 다음날 함덕해수욕장에서
다시 도전‼️



오름 왜 올라갔나 싶네요
여기 너무 이쁘잖아🩵
피크닉사진은 함덕해수욕장으로 오세요‼️
풍선이 없어 아쉽지만ㅠㅠ
복댕이 젤리캣 인형까지 야무지게 챙겨 왔어요
뒤에 나온 사람들은 갤럭시 AI 지우개로 슥삭
감쪽같죠?ㅎㅎ 요즘 참 편리해ㅎㅎ


안돌오름
제주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산66-2



둘째 날 스냅 작가님이 찍어주신 사진이에요ㅎㅎ
안돌 오름에서 촬영했어요
몇 년 전에 갔었는데 지금은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이 오는 데는 이유가 있나 봐요
예쁜 장소가 너무 많았어요ㅎㅎ





여기도 웨딩스냅촬영을 많이 하는 제주 돌담 스팟
여기서 찍고 싶다고 말씀드리니 작가님이 장소를
알고 계셔서 찍을 수 있었어요
첫 장소를 여기서부터 시작해
긴장이 덜 풀려서 제일 어색한 모습이
많았던 장소예요ㅎ 아쉬워🥺



함덕해수욕장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25


스냅 마지막 촬영장소인 함덕해수욕장
옷도 신경 써야 하고 자연스럽게 걸어야 하고
표정도 신경 써야 하고
입에서 경련이 일어나기 직전이에요🤣
2시간 좀 넘게 촬영했는데
작가님께서 민망할 정도로 예쁘다며
잘한다 잘한다 많이 해주셔서
힘내서 촬영할 수 있었어요

비록 해외는 못 갔지만 맘에 드는 사진을
많이 찍어서 흡족한 만삭여행이었어요
다음에는 복댕이와 함께 재방문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