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영천에 너무 예쁜 벚꽃길 알려드려요 (대구근교, 데이트장소, 인생샷, 벚꽃명소)

by 림림양 2023. 3. 24.
728x90
반응형


2022년 4월 9일 촬영한 사진이에요
대구보다 늦게 펴서
대구에서 벚꽃  구경을 놓쳤다면
대구근교 영천으로 오세요‼️

결혼하고 처음 맞이하던 봄에
벚꽃 명소가 있다고 자랑하던
신랑이 데려간 시댁 근처 벚꽃길이예요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길게 펼쳐진
벚꽃길이라니 이렇게 예쁜 곳은 처음 봤어요‼️
얼마나 예쁘던지 감동🩷

원래 차가 지나다니는 길인데
벚꽃시즌에는 차가 다니지 못하게
막아둔다고 해요 ㅎㅎ


다른데 가면 벚꽃나무 아래 주차된 차도 많고 하잖아요
여긴 오로지 벚꽃만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사진이 더 예쁘게 나와요
주차 공간도 없다는게 함정 😅
 

728x90


사람 없을 때 찍으시려면 아침 일찍 방문 추천드려요
저희는 토요일 9시쯤 방문하니
사람이 한두 명 정도 있었어요
점심때 지나가면서 보니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일찍 찍고 빠지기 ㅎㅎ



삼각대 세우고 막 찍기 시작
하나는 건지겠지 하며ㅎㅎ
벚꽃 배경이 너무 예뻐서 막 찍어도 잘 나와요🌸

사진 찍고 있는데 멀리서
고라니 뛰어다녀서 깜짝 놀랐어요🤣
저는 눈이 똥그래셔서 놀랐는데
자주 있는 일이라는 듯 신랑은 덤덤ㅋㅋㅋ



형님들께 사진 보여 드렸더니
여기 어디냐며 우리집 근처에 이런 곳이 있었냐며ㅎㅎ
위치는 아래 버튼에 링크 걸어둘게요😉

🔻 위치 공유 클릭 클릭 🔻

 

반응형

 


여기는 또 다른 영천에 또 다른 벚꽃 장소예요
차 타고 지나는 길에 발견하고는
바로 주차 후 사진 찍으러 왔어요ㅎㅎ


여기는 벚꽃 잎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ㅜㅜ 아쉽
그래도 계단을 둘러싸고 있는
벚꽃 나무가 너무 예뻤어요
🌸🌸🌸


사진 찍고 있으니 지나가는 분들이
왜 여기서 사진을 이런 시선으로 쳐다보세요 🤣
처음 보는 저는 너무 예쁜데
이 예쁜걸 매일 보시니 익숙하신가 봐요 🤭
올해는 벚꽃잎 떨어지기 전에
다시 가봐야겠어요🩷

🔻 위치 공유 클릭 클릭 🔻


벚꽃 구경 후 가기 좋은 영천 카페 추천!
https://limlimhouse.tistory.com/151

 

영천) 신상 대형 카페추천 벨빌베이크하우스

벨빌베이크하우스 영천점 경북 영천시 동부로 3 10:00 - 22:00 주차장⭕️ 영천에 새로 생긴 신상 카페요요 대패오리 맛있게 먹고 카페 가던 길에 발견해서 급 벨빌베이크하우스로 목적지를 바꿨어

limlimhouse.tistory.com



금강산도 식후경
벚꽃 구경 후 가기 좋은 맛집 추천!
https://limlimhouse.tistory.com/150

 

영천) 내돈내산 찐맛집 통큰생오리시대 (캠핑포장 추천)

통큰생오리시대 영천점 경북 영천시 충효로 138 054-338-5282 첫째, 셋째주 월요일 휴무 내돈내산 해서 먹고 감동한 맛집이에요‼️ 왜 감동 했냐면 저는 참고로 오리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요 미

limlim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