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영천) 신상 대형 카페추천 벨빌베이크하우스

by 림림양 2023. 3. 23.
728x90
반응형


벨빌베이크하우스 영천점

경북 영천시 동부로 3
10:00 - 22:00
주차장⭕️

영천에 새로 생긴 신상 카페요요
대패오리 맛있게 먹고 카페 가던 길에
발견해서 급 벨빌베이크하우스로
목적지를 바꿨어요 ㅎㅎ


카페가 너무 예쁜데요?
시댁 근처에 갈만한 카페가 없었는데
넘 마음에 들어요ㅎㅎ

 

728x90

 


저녁 늦게 와서 빵 종류가 많지 않았어요
다 팔렸나봐ㅜㅜ 속상
배 터지게 먹고 와서도 빵부터 찾는 나 🤭
누가 다이어트 중이라고 생각하겠어요
🤣🤣🤣🤣


대패 오리를 먹고 왔더니 탄산이 땡겨서
신랑 빼고 3명 다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오빠만 아메리카노😚
저는 애플망고에이드
신랑 친구 부부는 청귤에이드와
문제의 화이트 피치 히비커스 에이드..
자연스레 발음하기 뭔가 어색 어려워ㅜㅜ
주문할 때 또박또박 말하니
직원분도 웃으시고
직원분 웃으시는거 보고
저희도 다 빵터졌어요🤣🤣🤣


넷이 눈독 들였던 메뉴예요
탄산이 당겨서 결국 에이드 시키긴 했지만
다음에 가면 초코폭탄 별별라떼
꼭 먹어봐야겠어요😝


주문한 뒤 둘러보는 매장 내 자리 찾기 ㅎㅎ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내 병정들 귀요미


층마다 분위기가 달라요
예쁜 그림들 때문에 갤러리카페에 온 듯해요


저희가 앉은 곳은 여기예요
총 3층으로 되어있고 1층과 2층에 입구가 있어요


신랑이 주문한 따뜻한 아메리카노❤

반응형

 


밥 먹고 왔지만 빵 2개나 시켰어요ㅎㅎㅎ
쿠인아만이랑 누네띠네
배가 불러도 잘 들어가네요
역시 밥배랑 디저트 배는 따로~ 😝


이건 제가 시킨 애플망고 에이드예요
다들 한입씩 맛보고는 이게 제일 맛있다고 했어요
제가 다른 에이드를 안 먹어봐서 제일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맛있어요ㅎㅎ
꽤 큰데도 한잔 더 시켜 먹고 싶었어요ㅎ
지나갈 때마다 종종 들려야겠어요


이건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빵이에요 히힛
빵 맛집이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요 옆에 가면 벚꽃나무도 있어요
카페온김에 벚꽃 보고 일석이조‼️
대구보다 늦게 펴니까 이제 막 피기 시작할 거예요ㅎㅎ
다음 포스팅에서는 영천 벚꽃 명소 소개해드릴게요😉

 

 

https://limlimhouse.tistory.com/150

 

영천) 내돈내산 찐맛집 통큰생오리시대 (캠핑포장 추천)

통큰생오리시대 영천점 경북 영천시 충효로 138 054-338-5282 첫째, 셋째주 월요일 휴무 내돈내산 해서 먹고 감동한 맛집이에요‼️ 왜 감동 했냐면 저는 참고로 오리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요 미

limlim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