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경주 프롬말방에서 브라이덜샤워 후기

by 림림양 2022. 6. 29.
728x90
반응형

 


프롬말방
경북 경주시 외동읍 개곡말방길 97-1

21년도에 한 달 차이로 결혼한 우리
예신 둘이서 함께한 브라이덜 샤워🤍
결혼 전 마지막 파티 파티👰‍♀️👰‍♀️


요즘 같은 날에는 상관없지만
저희는 해가 짧던 달에 방문했던지라
해 떠있을 때 사진 찍기에는
4시 입실은 너무 촉박했어요🥲
오자마자 풍선 불고 준비하고 난리난리
밖에 바람은 또 어찌나 부는지
풍선이 가만히 서있지를 않는거 있죠ㅜ
사진만 찍으면 풍선 뒷모습😖

728x90


이 날을 위해 준비한 케이크🎂
사실 맛은 전혀 기대 안 했었거든요
비주얼이 다겠거니
브라이덜 샤워를 위한 소품이다 생각했는데
먹어보고 친구랑 깜짝 놀랐잖아요
대구에 있었으면 자주 이용했을텐데 아쉽
여기는 경주에 있는 버터힐즈 입니닷
저희는 안에 초코 시트로 했어요!



촬영 소품으로 같이 찍으려고
서비스 와인도 화이트 와인으로
받았어요 ㅎㅎㅎ



독채다 보니 저희만 있어서
사진 찍기 너무 좋았어요
브라이덜 샤워에 너무 잘 어울리던 숙소🤍
보자마자 여기서하고 싶다 했었거든요
예약 못할까봐 얼마나 조마조마했던지
몇 번 찍지도 않았는데
날이 벌써 어둑어둑ㅜㅜ


반응형


끝까지 풍선은 글자 있는 앞모습을 보여주지 않네요🤣
열심히 노력했지만 실패ㅋㅋ
리본 베일은 직접 만들었어요
친구가 이런 베일도 어울릴 거 같다고 추천해 줬는데
판매하는 곳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베일 사서 그 위에 흰색 리본 만들어 붙이기ㅋㅋ



밖이 어둑어둑해져서
안으로 가지고 들어왔어요🥲
이제 제대로 찍어보는 브라이덜샤워 풍선 ㅎㅎ



친구가 준비해온 치즈와 과자로
예쁘게 와인 안주 세팅
사진 찍고 와인은 안 먹고 안주만 해치우기ㅋㅋㅋ
둘 다 술을 안 마셔서 주신 서비스 와인은
소품용으로 잘 사용했습니다🤣
시간이 조금만 더 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재미있게 놀다가 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