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함안여행 악양생태공원에 꽃구경가기(함안뚝방길, 샤스타데이지,양귀비꽃,금계국,5월데이트)

by 림림양 2022. 5. 17.
728x90
반응형


악양 생태공원
경남 함안군 대산면 서촌리 1418
주차공간 있음(큰 편은 아님)

아침 일찍 오려했지만 실패하고
8시 반쯤 출발
티맵에 주소 찍으니 44대가 함께 가는 중이래요 🤣
10시쯤 도착해서 주차장 한자리 남은 곳에
겨우 주차했어요



금계국은 4번 생태못에 있고
샤스타데이지는 16번 산야초원에 있어요

금계국보시려면 이 표 지판 보시고 길 따라 그냥 올라가면 바로 보입니다!



사람들이 엄청 많이 사진 찍고 있어요
다들 대포 카메라 들고 막..ㅎ 나도 가지고프다
5월 15일 날 방문했는데 많이 덜피였더라구요
이번 주 주말이 피크가 아닐까 살포시 생각해봅니다ㅎ



사람들 멀어졌다 싶을 때 후다닥 찍었어요
지나다니는 길이다 보니 스피드가 중요ㅎㅎ
꽃이 덜 핀 부분이 많아 아쉽네요🥲

저희의 주목적은 샤스타데이지!
16번 산야초원을 찾기 위해 직원분들께 물어물어
찾아갔어요 지도 봐도 잘 모르겟..ㅎ
산야초원은 지금 이사진 생태못 건너편에있는
다리를 지나 잔디마당 지나서 있어요

바로 알수있으실거예요 거기에 사람이 많거든요ㅎ



너무 예쁘죠
갔는데 사람이 많았어요ㅜㅜ
44대가 함께 왔으니까요..
지금 사진은 최대한 사람 적은 쪽으로 찍은 뒤
어플을 이용해 배경에 있는 사람을
지운 거예요 ㅎㅎ



대구에 이현공원에도 데이지가 있는데
거기와는 비교도 안 되는 크기예요 엄청 넓게 있어요
그땐 줄 서서 사진 찍었는데.. 추억이네요ㅎ




금계국과 다르게 데이지는 활짝 펴있었어요
데이지와 함께 찍으면 인생샷 가능!
가실 때 양산이나 모자를 꼭 챙겨가세요
다녀와서 보니 목이 붉게 탔더라고요ㅠㅠ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 칠 수 없죠
옆에서 모두 다 함께 핫도그 먹는 중ㅎㅎ
핫도그 진짜 오랜만에 먹어봤네요
아침도 굶고 갔더니 핫도그가 꿀맛

다음 장소로 이동하기 위해 주차장에 갔는데
주차공간이 부족해서 갓길에 주차된 차가 엄청났어요
생태공원이 내리막길로 내려와서 있는데
갓길 주차하게 되면 차 타러 갈 때 등산해야 합니다..
꼭 9시 전에는 도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악양생태공원 구경 끝났으니
이제 양귀비 보러 출발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