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제주도 차귀도포구 동굴사진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제주도동굴, 자구내포구, 인스타인생샷 건지기)

by 림림양 2022. 1. 11.
728x90
반응형





인스타에서 이 곳 사진을보고
여기다!! 여기가서 꼭 찍고싶다 생각했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자세히 설명된 글들이 많이 없었고
근처가서도 한참 찾았어요ㅜ
제가 궁금했던 부분을 생각하며
최대한 자세히 적어보도록 할게요!
구두X , 치마X 절대 절대 안돼요
이왕이면 반지도 빼고가세요
갓 낀 따끈따끈한 결혼반지ㅜㅜ
여기 갔다오고 기스 왕창 났어요 흑흑


갔는 날 날씨도 안 좋고
가는 길도 험한데 성난 파도를 마주하니 그냥 돌아가야하나 고민이 많았어요

일단 어디로 가야하냐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노을해안로 1161"

이 주소를 찍고 오셔야해요
여기에 주차를 하고나면



이런 풍경이 보이는데
사진에보이는 저기 건너편으로 가셔야합니다
차를 저 앞에 세워도 되는지 안되는지 몰라서
저희는 여기에 세워두고 그냥 걸어서 갔어요!






방파제 보이는곳으로 끝까지가면 이렇게
시작점이 나옵니다
네...이제부터 힘든길을 가셔야해요
한참 가셔야해요 대략 10~15분?
그러니 돌들 잘 붙잡고 천천히 조심조심
가셔야 합니다 생각보다 많이 미끄러워요!
계속 쭉 가시면됩니다



계속 바위를 넘고 넘어 가다보면
이렇게 좀 절벽아닌 절벽같은 곳을 만나요
사진으로 봐서는 별로 안 무서울거같은데
(가기 전 제가 그랬어요 충분히 가겠는데?)
고소공포증 있으시다면 백퍼 무서워요ㅜㅜ
다리를 크게 벌려서 넘거나 살짝 뛰어서 넘어야하는데
막상 가보면 파도도 치고 넘다가 빠질거 같고
여기서 한 5분있었어요..
신랑보고 못간다고 안간다고 돌아가자고..;;;;;;;
땡깡땡깡을.. 신랑이 안 넘어오면
강제로 안아들고 넘는다케서
그럼 진짜 휘청하다 백퍼 빠져죽겠다 싶어서
용기내서 넘어 갔어요...ㅋ
안아들고 가는거보단 내가 넘는게 안전할거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포스러운 저 절벽을 넘고나면 거의다 왔어요
바다따라 계속 가면 됩니다
이렇게 가는데 반대에서 커플이 오더라구요
다와가는지 물었는데
못 찾아서 돌아간다고 하더라구요
파도도 많이치고 위험하다면서
나 절벽도 넘었는데..? 돌아 가야하나
급 멘붕... 커플 보내고 고민하다가
다시 전진합니다


여기서 중요 포인트!!!
저 커플이 못찾은 이유가있었어요
사진보면 누가봐도 동굴이자나요?
저도 그랬어요 동굴만 찾으면서 걸어갔어요
근데 여러분 저긴 동굴이 아니였어요!!

대박소름!!!



정면에 이 장면이 보이면 여기가 바로 그곳이예요





이 돌에 앉아 사람들이 사진을 찍은거예요!





저 돌앞에서 오른쪽을 쳐다보면 이렇게보이는데


색칠된 이 부분에 공간이 있어요!
동굴이 아니였던거죠
돌 무늬때문에 티가 안나는데 저기로 올라가서
사진을 찍으시면 됩니다




아까 그 돌위에 앉고 찍어주시는분은
저희 신랑이 쪼그리고있는 저 벽면에 등을 기대고
기본카메라를 켠 후



이렇게 0.5로 바꿔서 찍어주시면돼요!
그래야 동그랗게 동굴안에서 찍은듯이 찍을수있어요
벽에 등을 꼭 기대야합니다 신랑이 찍어준거랑 제가
찍은거랑 달라서 뭐가문제지 했더니
벽에 안 기대고 신랑이 찍어줘서
이상했다는....

제 생각에는 삼각대는 안될꺼같아요
저기가 평평하지도 않고 최대한 벽에 붙어서 찍고
해야해서요ㅜㅜ

이렇게 힘들게 가서 찍은 완성샷!!




날이 좋아서 하늘이 예뻤다면 더 좋았을텐데
너무 아쉬워요ㅜㅜㅜ
여러분들은 더 예쁜 사진 찍어오세요! ㅎㅎ


이 글이 도움되셨다면 아래어
하트 꾹 한번 눌러주세용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