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제주도맛집 제주세모 주먹밥

by 림림양 2021. 4. 9.
728x90
반응형



제주도 세모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행원로 121
- 매일 10:00 - 17:00 금요일 휴무
- 주문마감 16시30분
- 포장만 가능





외관부터 내부까지
가게가 너무 아기자기하니 귀여워요ㅜㅜ
소품들이 하나같이 다 탐나더라구요!



혼자 운영 하시는거 같았는데
먼저오신 손님 주먹밥 만드시는 중이라
메뉴구경하며 기다렸어요ㅎㅎㅎ
저희는 주먹밥3개에 당근쥬스 세트로 주문!
전 당근을 안먹는데 병이 예뻐서 주문해야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당근먹어서 다행다행!




내부가 많이 좁아요!
안에서 식사가 안되기때문에 대기석으로 이용해주세용!



드디어 나왔어요!!!
포장패키지조차 넘나 귀여운것ㅜㅜ




저희는 흑돼지 고추장, 흑대지 마늘간장, 소라 데리야끼를
주문해봤어요!
주먹밥도 왜이렇게 귀엽고 난리ㅎㅎㅎㅎ
저희뒤에 대기중인 손님이없어서
사진찍고 가도되는지 양해구하고
안에서 계속 찰칵찰칵



오빠가 바다샷도 찍고싶다고해서
가까운 김녕해수욕장으로 달려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
바람이 너무 불어서 날라갈까봐 조마조마ㅜㅜ
주먹밥 못먹을까봐 흑ㅋㅋㅋㅋㅋㅋㅋㅋ
차에서 먹어봤는데
세상에 너무너무 맛있어요!!!
단짠단짠하니 3가지 메뉴가 다 맛있어요
왜 3개만샀지? 1인 3개 해야할거같아요
양이 적어서가 아니라 맛있어서 ㅋ
제주오면 김만복김밥을 항상 꼭 먹는데
이제 이것도 생각날거같아요ㅜㅜ
맛을보니 너무 유명해져서 줄서서 먹게될거같은 기분
재방문의사 100% 입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