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반쪽

궁팡에서 구매한 아임헥사곤 캣타워 한달반만에 완전체 받은 후기 (속터짐 주의)

by 림림양 2023. 7. 16.
728x90
반응형


궁팡에서 구입한 품목 중 제일 거금들인 캣타워예요
미리 말하지만 캣타워 제품 자체는 최고예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함!!!
진짜 대환장함
사주고 이렇게 뿌듯한 적은 처음이에요
비싸도 잘 샀네 했을 정도예요
이렇게 좋아하는 우리 애들
아니었음 이미 진작에

속 터져서 환불요청함^^

 

지금부터 긴 글주의 👹

 


궁팡때 찍은 전체샷 모습
신랑이 반해서 구입하게 됐어요
못질을 전혀 하지 않고 만든 캣타워라면서
막 설명해 주셨는데
외형은 제 스타일이 아니었지만
내부모습을 보고 우리 애들을 상상하니
안에서 노는 모습이 너무 귀여울거 같더라고요
고민 끝에 구입결정!!

구입할 당시 어디에 둘까 고민했는데
타워 밑에 원판 없이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원판 없이 쓰러지지 않나요? 여쭤봤는데
절대 안 쓰러진다고 하셔서
소파옆 창가에 둬야겠다 생각했어요
제작하는데 2주 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구입 후 얼마뒤
연락 와서는 타워 밑 원판 모양을 고르라는 거예요
저희는 원판 없이 사용한다고 했는데요
말씀드리니 안된다고 원판 없으면 쓰러진다고ㅋㅋ
당황ㅋㅋㅋ
절대 안 쓰러진다던 판매자님 어디 감?ㅋ
기분이 살짝 그랬지만 알겠다고 말씀드리고
원판 모양을 선택했죠

이 원판이 나를 얼마나 스트레스받게
만들지 모르고😊


 

728x90

 


2주지나 먼저 온 캣타워의 타워본체
원판 없으면 쓰러진다더니 본체만 보내주심ㅋㅋ
테라스와 원판은 며칠뒤 보내주신데요
그사이 애들이 쓰다 쓰러지면 어쩌지?🙄

결국 원판 달아야 하니 원하던 소파옆 자리는 탈락!
안방 문 옆에 두기로 했어요


꺄❤ 배 봐라 배봐
너무 귀엽잖아 히히


이런 모습 상상하고 제가 산 거예요
내부에서 보면 이렇게 너무 귀여울거 같아서😭
역시 무엇해도 예뻐 예뻐❤


겁 많은 레오도 언니 오빠들이 올라가니
바로 이용중ㅎㅎ


제일 높은 곳까지 단숨에 정복한 우리 크림이
테라스가 아직 안 와서
앉아 놀지도 못하고 허전하네요🫤

며칠뒤

원판은 발송했는데
테라스는 마지막에 무슨 불량이 발견되어
또 원판만 먼저 보내주신다네요
이때까지도 괜찮았어요
자꾸 늦어서 죄송하다며
원래 테라스 2개가 나가는데
신형 테라스 1개 더 추가로 보내주신다고도 했구요
드디어 원판 조립해서 안전하게 쓰겠다며
기대했는데

그렇게 받은 하부 원판ㅋㅋㅋㅋㅋ


악!!!👹
전혀 다른 색이 배송되어 왔어요ㅋㅋ


심지어 흠집도 심함ㅎㅎ
배송 과정에 생긴 스크레치인지
원래 있던 건지는 모르겠지만
배송된 박스가 재활용한? 그런 박스에 와서
힘이 없는 박스더라고요
박스가 부분 부분 다 찢겨서 옴...ㅋ

다음날 다른 색이 배송됐다고 상담하던 직원분께
사진을 보내드렸는데
송장번호를 물으시더라고요
찾아서 보내드렸더니
송장번호 고객님꺼 제대로 맞는데요?
이러더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송장이고 뭐고
사진을 보내드렸잖아요
누가 봐도 색이 다른데ㅋㅋㅋㅋ
속 터지기 시작함

제가 제일 화났던 부분은
상담해 주신 직원분 때문이 커요
잇프피인 저는 어디 가서 손해 봐도
큰소리 잘 못 내는 미련한 스타일인데
너무 화가 나더라고요
그래도 화를 가라앉히고 다시 설명드리고
또 타워 층마다 갈색 카페트가 있는데
1층에는 카페트가 없다고
이건 하부 올 때 같이오는거 아니었냐고 언제 오냐고
여쭤보니 테라스 갈 때 갑니다라고 하셨어요


그렇게 먼저 도착한 테라스
역시나 1층 카페트는 없었습니다^^
제 친구한테 분노하면서 말해주는데
여기서 소리 지르더라는
그 업체 왜 그러냐고 제발 그만하라고ㅋㅋㅋ
안돼요 아직 분노할게 더 남았다고요😄


거듭 말씀드리지만 제품 자체는 고양이 최애 캣타워
너무 잘 써요 집에 다른 캣타워가 있는데
그건 이렇게까지 자주 올라가지 않았거든요
정말 배송과 CS에는 더 많이 신경 쓰셔야 할 듯^^


왜 이렇게 귀엽냥😘


꼭대기는 레오 최애 자리
높은 곳을 좋아하지만 점프력이 약해서
높은 곳에 자주 못 올라가는데 여기는 쉽게 올라가요
그래서 레오가 안 보인다 싶으면 요기에 있어요ㅎㅎ


크림이랑 레오랑 자리 경쟁 치열하다는
분노하다가도 이런거보면 또 잘 샀다 싶고
직원이랑 통화하다 보면 또 환불해버리고 싶고
😮‍💨😮‍💨😮‍💨

테라스 올 때 온다던 1층 카페트가 없는 걸 보고
다시 그 직원에게 전화를 겁니다^^
다른 분과 통화하고 싶어도 이분 말고는
번호를 몰라요 속 터져도 이분이랑 통화해야 함..ㅎ

테라스가 왔는데 같이 온다던 1층 매트가 안 왔어요~
라고 말씀 드리니 테라스 매트 같이 보내드렸는데
없나요? 라니ㅋㅋㅋ
제가 계속 1층 매트라 했는데 갑자기 동문서답^^
다시 사진 보내 드리고 설명드리는데
무슨 말인지 못 알아들으시는 거예요
매트가 뭔지 모르겠다길래
테라스랑 똑같은 재질에 층마다 있는 거요
카니 아 스크래쳐요?
카시길래 아 명칭을 그래 부르납다 싶어서
네 스크래쳐요 매트인지 카페트인지 스크래처인지
어쨌든 사진에 나와있는 갈색이요라고 했는데


1층에는 스크래처가 없데요ㅋㅋㅋㅋ

 


궁팡서 판매할 때까지만 해도 있던 매트가 없다니
너무 열받아서 이 사진 보내면서
다다닥 따짐 ㅎ
그러니 다시 전화드릴게요 하더니 연락 와서는
아 매트 말씀하시는 거죠
스크래처라고 하셔서 몰랐어요 라니
🤣🤣🤣🤣🤣
스크래처는 직원이 먼저 꺼낸 말이었고
전 첨부터 계속 카페트, 매트라고 했거든요
진심 어의없음ㅋㅋㅋㅋㅋㅋ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없다가
따지니까 그때서야 마지못해 죄송하다고 하더라구요
하하하😄

그렇게 다시 원판 보낼 때 보내준다는
약속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반응형

 


옆면이 깨져서 온 원판^^


흠집도 크게 나있고 👹


👹👹👹
뒷면은 무슨 자투리 원목으로 쓴 건지
파여 있어요ㅋㅋㅋㅋㅋ
이게 일주일이나 걸려서 받은 새로 제작한 원판ㅎ
(처음 색상이 잘못 배송 온 원판뒷면은 깨끗했음)
이때가 벌써 구입한 지 한 달째 되던 날ㅎ
가지가지한다 정말
임산부 스트레스 만땅임 지금

솔직히 흠집만 있음 그냥 쓰려했어요
근데 깨지고 뒷면 파지고 ㅋㅋㅋ
내가 직원과 통화를 몇 번 했는데
이 정도면 신경 써서 보내줄 법도 하지 않나요?
그런 전화 온 곳이 너무 많아서 신경 안 쓰는 건가ㅋㅋ
아니면 제가 너무 좋게 얘기했나요?
진상을 피우지 않아서 그런거예요??
나한테 왜 그럼 진짜😭😭😭



제가 너무 스트레스받아하니
신랑이 전화하기로 했어요
신랑 폰 번호로 전화하면 계속 안 받음...ㅎ
내 폰으로 전화해 바꿔주는 걸로 겨우 통화했어요
바로 업체 대표님 연결해 주더라는^^
내가 만만해서 한 달 동안 이런게 맞나봐요 하하
원판이 불량이 너무 많이 일어나서
원판은 새로 보내도 의미없을거 같고
새로 리뉴얼된 하부 고정 제품으로
보내주기로 하고 일주일 뒤까지 무조건
배송완료하겠다는 확답을 받아냈습니다..ㅎ

그렇게 받은 제품이
1층 옆에 달아두는 스크래처 더라고요ㅋㅋㅋㅋ
달아두니 이상해서 떼고 그냥 안씀...
안그래도 외형은 제취향 아니였는데
더 이상해짐 하... 포기 ㅋㅋ
불량 원판은 업체도 배송비가 더 든다고
폐기물비 주신다고 저희보고 버려달라고 하더라고요
전화하기도 싫어서
그냥 색이 다른 건 저희 돈 주고 버리자 하고
그냥 깨진 원판
종이테이프 붙여서 쓰기로 했어요
(혹시나 가시 찔릴까봐^^)


좋은 제품 만들어두고 왜 판매를 이렇게 하시는지
답답할 따름입니다ㅜㅜ 안타깝
직원분은 판매하는 제품에 이해를
더 하셔야 할 거 같고
불량건에 대해서 좀 더 친절한 대처와
신경을 써주셨으면 좋겠어요....

테라스는 7키로 쿠키와 4키로 크림이가 둘이 올라가도
거뜬해요 층마다 있는 반육각형 계단은
7키로 쿠키가 앉아있기에는
좀 좁아 보이는데도 잘 앉아있어요!

한 달 반동안 너무 스트레스받았지만
아이들이 좋아해서 그래도 잘 샀다고 생각하는
아임헥사곤 캣타워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