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반쪽

집사일기4) 스크래쳐 만들기

by 림림양 2023. 4. 23.
728x90
반응형


캣타워 구입시 사은품으로 받은 스크래져
캣타워보다 먼저 왔네요ㅎㅎ


하면서 아~ 전동드릴로할껄 후회했어요😅
나사 구멍이 안맞아서 힘으로 뚫는다고 식겁했어요
거의다 조립하고나니 뒤집어서 조립해서
다시 다 풀고 새로 조립하고

 

반응형


시간이 두배나 걸렸네요
오빠 있을때 할껄ㅎㅎㅎ
후회중😝


짜잔!‼️
만들고나니 뿌듯😘


역시 스크래져라서 거부감 없이 바로 사용하네요ㅎㅎ


쿠키가 제일 좋아하는 스크래쳐ㅎㅎ


스크래쳐로도 쓰고
올라가서 내려 올 생각을 안하네요
누가보면 집에 스크래쳐 그거 하나인줄 알겠다🤣
좋아해주니 좋네
다음에 또 사주겠다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