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반쪽

집사일기3) 에어컨 위가 좋아 (코숏, 캣초딩, 미묘)

by 림림양 2023. 4. 2.
728x90
반응형


언제부터인가 스탠드에어컨 위에
올라가기 시작하는 크림이😱


우다다하면서 도망치다가 창문해먹에서
스탠드에어컨까지 점프해버렸어요 ㄷㄷ
처음 올라가던 당시는 사진보다 거리가
더 멀었음에도 가뿐히 😅


그러다 이젠 안방에 벽걸이 에어컨 위까지 평정ㅋㅋ
올라건 거 까진 좋은데 내려올 때가 문제예요
전 침대에 편하게 누워서 티비보고 있는데
크림이가 내려오려면 침대로 뛰어야 하거든요
비키라고 계속 야옹야옹
비킬 때까지 울어댐😣
일어나기 귀찮다고!

 

반응형


집에 고양이가 세 마리나 되는데
혼자 유독 점프에 특출난 재능을 보이네요
이사오기 전 집에서도 계속 냉장고 위에 올라가고🤣
애기 때부터 다른애들보다
남다르긴 했거든요 점프력이
딴애들은 못올라가는 높에도 막 올라가구 ㄷㄷ


옛날에는 물건 던져주면
점프해서 가져오기도 했어요
이제는 안 해주지만..😒
이때 정말 강아지인줄ㅎㅎ


언니 거기서 모하냥??
벽걸이 에어컨 위에서
LG시네빔으로 티비 시청 중인
크림이가 신기한 듯 구경 중


그러거나 말거나 관심 없는 쿠키 ㅋㅋㅋ
제발 위험한 곳에 그만 올라가 크림아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