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반쪽

고양이 숨숨집 핫도그 스크래쳐하우스 (핫도그푸드트럭)

by 림림양 2022. 9. 19.
728x90
반응형


(이자카야 스크래처 보러 가기) <- 클릭
이자카야 스크래처를 너무 잘 이용하다 못해
찢어져서 사망한 후 새로운 스크래처를 구입했어요
이번에는 핫도그 푸드트럭이다!

이자카야 구입 당시 핫도그 푸드트럭이랑
엄청 고민했었는데 왜 고민했나 모르겠어요
결국 둘 다 살 건데😊
그렇게 금방 버리게 될 줄 몰랐죠 하핫


메뉴 입간판 디테일까지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조립은 이자카야 숨숨집보다 더 쉬웠어요
우리 냥이들 최애 숨숨집 탄생!

728x90


오늘 일일 핫도그 푸드트럭 사장님 레오예요🤣



고객님 주문하신 핫도그 나왔다냥
어서 찾아가라냥!!ㅎㅎ



고갱님 돈 주고 가라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 좀 막 하는 푸드트럭 사장님
길막 하시네요ㅋㅋㅋㅋ
우다다 하면서 뛰어 들어가서
막 이동시켜요ㅋㅋㅋ



사용한지 몇 달 된 모습^^;;
종이라서 다 찢어 버렸어요ㅋㅋㅋㅋㅋ
우리 집에 햄스터 사니?ㅋㅋㅋㅋ
이자카야 숨숨집도 이렇게 찢어서 버렸는데
조만간 또 다른 버전 숨숨집을 구입해야 할 거 같아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안에서 안 나옴ㅎㅎ
숨숨집으로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