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반쪽

신상 고양이 장난감 추천(모브펫, 모브트라이앵글,강아지장난감,고양이장난감)

by 림림양 2022. 8. 10.
728x90
반응형

낚시대 외에 장난감을 잘 가지고 놀지 않는
오레오쿠앤크 녀석들
그래서 평소에는 낚싯대 장난감만 이외에는
사고 싶어도 꾹 참는데 인스타에서 제품을 보자마자
잘 쓸 거 같은 예감!!!
돈 절약하려면 인스타를 끊어야 할까요?😂



손을 잘 쓰는 고양이들 장난감 중에
손으로 공을 굴리는 이런 형태의 장난감은
종종 본적이 있다
사고 싶었지만 우리 애들은 안 쓸걸 알기에
아이쇼핑만 했었는데
모브 트라이앵글은 공부분에 사료나 간식을
넣을 수 있어 굴리면 보상하듯 간식이나 사료가 톡!
노즈워크 형식ㅎㅎ

잘 쓸 거 같은데 사고 싶다 격하게 사고 싶다!

고민 끝에 신랑에게는
8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이라는 핑계로 구입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관심은 막내가 제일 먼저 가져줌ㅋㅋ



그냥 둬서는 아무도 먼저 건드리려 하지 않기에
이렇게 사료가 나오는 거다라고
집사가 먼저 가지고 놈ㅋㅋ
사료가 튀어나오니
오잉? 아이들 관심도 급 상승!!


728x90


똑똑한 크림찌 제일 먼저 사용방법 터득ㅎㅎ
그걸 뒤에서 지켜보던 쿠키ㅋㅋ



아직 방법 터득 못함
힘으로 빼내기 시작ㅋㅋㅋ
이러다 조만간 내동댕이쳐서 부서지지 않을까ㅋㅋ



걱정도 잠시
금방 터득하더라구요
잘 써주니 너무 뿌듯ㅎㅎ
그런데 레오는 구경만 하고 아직 어려운가 봐요ㅎㅎ
밤에 사료 넣어두고 잤더니
아침에 텅 빈 공만 있더라고요ㅎㅎ

지금 29% 할인 행사 중이에요!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함께 즐겨보아요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