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삼덕동 맛집 일본감성 로산가옥

by 림림양 2022. 8. 19.
728x90
반응형

 


로산 가옥
0507-1472-9076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7길 72-6 2동 1층 로산가옥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친한 친구의 임신소식을 알게 된 뒤로 처음 만나는 날💜
우리 조카님 맛있는거 먹여줘야 한다며
친구가 찜콩 했던 삼겹살 맛집 로산 가옥에 방문했어요ㅎㅎ


빌라 골목에 정문이 있어요
T맵켜서 가니 옆문으로 알려주더라는ㅎㅎ
지도 안 켜고 오면 지나 칠 것 같아요ㅎㅎ


입구부터 일본가옥 느낌의 로산 가옥
일본 여행이 생각나네요ㅜㅜ
언제 맘 편히 해외여행 갈까요... 흑

야외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요
하지만 더우니까 저희는 안에서 먹었습니다ㅎㅎ
해질 때쯤 선선할때 야외에서 먹으면
분위기 있을 듯해요

728x90


불판이 신기하게 생겼어요!
삽 모양이라니 ㅎㅎ
요런 건 처음이네!


미래 조카까지 셋이지만🙊💕
일단 욕심내지 않고 2인 세트만 시켜봅니다 ㅎㅎ

로산가옥에서는 듀록 흑돼지를 사용해요
듀록은 고기의 육질과 육즙을 위한 품종인데
로산가옥에서는 이 듀록을 사용해 특별한 숙성과정을
거친 후 통으로 초벌해 육즙을 가둬 평소 저희가
먹는 삼겹살과는 다른 풍미와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초벌이 돼서 나온 삼겹살과 목살입니다🥰
이미 구우신다고 올리셔서 양이 적어 보이네요ㅎ
처음에 직원분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셔서 좋았어요
근데 처음 시켰을 때 한 번만 구워주시는 듯...
그 뒤로는 제가 계속 구웠는데
역시 직원분이 구워준게 더 맛있더라고요
고기 잘 굽는 방법 배우고 싶어요🥲

 

반응형

 


직원분이 구워주신 고기 비주얼 보세요
딱 봐도 촉촉하니
아 이건 육즙이 장난 아니겠다 싶지 않나요..ㅎ
먹었는데 육즙이 팡 나오면서 뭐지 왜 이리 맛있어
이때까지 먹어본 삼겹살보다 더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불판 위에 익어가는 저 김치랑 고기랑 같이 먹어도 꿀맛
역시 한국인은 김치가 있어야 해요ㅋㅋ


다 맛있지만 그 중에서도 제일인 건
와사비나 소금에 살짝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고기 본연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게 냠냠🤤


흐름이 끊기면 안되기때문에
고기를 먹으면서 식사로 무엇을 시킬까
심각하게 고민했어요
결국 김치말이 국수랑 차돌 된장으로 결정!
김치말이 국수 꼭 드셔야 해요!
너무 맛있어요👍👍
안 시켰으면 후회할 뻔!!


고기 탄 거 보이시나요
제가 구워서 그래요.. 휴 ㅋㅋㅋ
맛은 있지만 처음 먹었을 때랑 육즙 느낌이 너무
다르다고나 할까..
다음에는  다 구워주시는 곳으로 가야겠어요 🥲
분명히 블로그에서 구워준다는거 보고 왔는데
그게 처음만이였는듯..ㅎ 제가 잘못봤나봐요
맛은 있었지만 아쉬움이 남았으니
다음에 더 맛있는 곳으로 가쟈 하쿠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