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제주도맛집 : 판포미인 (한림맛집, 판포포구맛집, 협재해수욕장맛집)

by 림림양 2020. 8. 15.
728x90
반응형





판포미인

11:00 - 20:30
매주 화요일 휴무
제주 제주시 한경면 판포1길 11

주차장 있어요



협재해수욕장에서 차로 10분내 거리에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주차장 있는지도 모르고
길을 잘못든김에 여기세우자 그러면서
멀리 세우고 걸어왔어요 힛



가정집같은 따뜻한 분위기예요
사실여기는 노곤하개 웹툰작가님인 홍끼님 인스타를 보고
찾아갔어요ㅎㅎ
너무 맛있어보이는데 냥이들까지 있더라구요 헤헷
1석2조 아니겠어요? *^^*
집에 아이들 보고싶은데 이렇게 대리만족ㅎ


메뉴판이 넘 귀욥 ㅎ
방문전에는 제주돌문어솥밥을 먹으려했는데
급 제주전복솥밥으로 변경!



여기 비쥬얼 맛집이였나요?
너무 깔끔하니 예쁘게 나왔어요


같이준 주걱으로 김을 빼듯 골고루 섞어서
먹으면 더맛있다고 사장님께서 설명해주셨어요

 


처음에 나왔을때는 양이 적은거아닌가
살짝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예요
딱 적당한 양이엿어요
배부르게 먹고도 조금 남았거든요
지금와어 남기고온 밥이 생각나네요...




반찬이 어느것하나 맛없는게 없어요
편식쟁이 입맛에도 딱!
특히 저 노른자장
TV에서 보기만봤지 첨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밥에 터트려 비벼먹으니 짭짤하니 고소해요
계란장만있어도 한그릇 뚝딱일듯
제주도에서 계속 카페가고 느끼한것만 먹다가
제대로된 밥을 먹는 느낌이였어요
재방문의사 100% 입니닷ㅎㅎ




나오면서 만난 고양이♡
가게에서 기르는거같았어요
아이들이 멀리나가니 사장님께서 막부르시더라구요
세상귀여운 냥이들이 여러마리 ♡.♡
냥이들 모두 사장님 사랑을 듬뿍받아서 그런지
이곳에서 편안해보였어요
고양이마을 온 기분ㅎㅎ
저희앞에서 발라당 누워서 애교 시전
맛난 밥도먹구 눈호강두하구
더더욱 다시오고싶은 가게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