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포항여행 :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한계령조개구이, 구룡포 일본인가옥거리, 까멜리아인구룡포, 동백이촬영지

by 림림양 2020. 7. 30.
728x90
반응형


예전에 다녀온건데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ㅎ
언니랑 대충 챙겨서 급여행을 떠났어요!
언니랑은 처음 가보는 여행이라 두근두근
처음에는 포항 도구해수욕장으로 갔어요
차박에 유명한 작은 해수욕장인데
야자수나무 아래 차를대고 사진찍은 모습보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일찍 출발하고 싶었지만 토요일 오전근무라..ㅜ
끝내고 부랴부랴 갔더니 이미 포화상태ㅎ
작은 해수욕장이라더니 정말 작았어요
그 좁은곳에 이미 차박하시는 분이 넘쳐요막..
도구해수욕장에 차박하러 가시는분들은
평일 추천 자리는..타이밍이 생명입니다ㅎ
결국 자리 한번 못피고 모래글씨로 인증샷만 한번찍고
일단 밥먹으로 밥집 근처인 영일대해수욕장으로 넘어왔습니다!



포항맛집 검색해보면 한계령조개구이가 많이나오더라구요
후기가 많은만큼 사람도 많았어요
저희는 운좋게 바로 앉았지만 저희 뒤에오신분들은
줄서서 기다리시더라구요
솔직히 저는 음식점가면 맛도 맛이지만
친절함도 중요하게 생각하거든요
너무 바빠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친절한편은 아닌거같았어요
조개맛은 맛있어요 불에 굽기만하면되니까요 히힛
먹으니 순삭ㅎㅎ 왜이리 양이 적은거같죠?
기분탓인가요ㅎ




조개로는 뭔가 아쉬운 기분이라 시킨 새우!

키조개는 직접 구워주신다고 나두라고 하셨는데
다른 조개 다먹고 새우도 다먹을때까지 안구워주심..
잊혀진 우리ㅋㅋ 부르니 잠시만요하고 또 안오심ㅋㅋ 한번더 부르니 구워주셨어요
(첨부터 부르라고 하시던지..ㅜㅜ)
키조개가 찐이예요 넘마싯
키조개에 양념이있어서 이걸 첨에구워서 다른조개랑 같이
먹었어야했는데 그러면서 후회했어요
가시는분들은 조개 구울때 바로 구워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배도 든든하게 채우고 바로건너 영일대해수욕장으로!
보세요 사람이없어요
넓어서 더없어 ㅎ 도구해수욕장이랑 넘 달라요
부랴부랴 차에서 짐옮겨가며 전을 폈습니다ㅎ
파라솔 등장하니 산책하는분들 운동하는분들 시선집중ㅎ


휑해~ 근처에 아무도없어 너무 좋아ㅎ
지금가면 사람들 엄청많겠죠..
저 멀리 노을 너무 예쁘지않나요?
제대로 힐링중ㅎㅎ
파도소리 들으며 아무것도 안하고
앉아있기만해도 너무 좋아요!



챙겨온 아이패드로 영화보기
영화볼때 빠질수없는 팝콘!
팝콘통 너무 귀엽죠?
파퍼스케틀콘 팝콘통인데 팝콘통안에 팝콘은 곰표팝콘 킼
다이어트 아몰랑 ㅎㅎㅎ
이렇게 언니랑 나란히 앉아 밤새 수다떨었어요



나는 못본
언니만 본
해뜨는 장면
언니는 부지런히 해뜨는거도 보고 산책도 하고



어제와 다르게 아침에 하늘이 예뻐서
어제 철수한 자리 다시 펼치기.. 언니 꼭 그래야만 합니까
아침먹어야지! 라며 단호함
캠핑하는 언니 정말 존경합니다
이걸 어떻게 자주하죠?
전 어제 접을때도 징징 펼때도 징징
막상하면 너무 좋은데 겨우 요것도 넘 힘드네요..



아침으로 맥모닝!!
들고가다 해쉬브라운 봉지 떨어뜨렷....
모래 찹찹 묻고.. 반틈만 살아남은 해쉬브라운 ㅠㅠ
언니 정말 미아네.. 고의는 아니야
내 마음 알징?♡♡♡
놀러갈때나 먹는데 말해뭐해 오랜만이라 더 맛있었어요


이럴려고 다시 펼쳤지 암암
언제 징징댓냐는듯 사진찍으며 뿌듯ㅋㅋ
갬성해보겠다고 사서 고생중



해뜨니 사진들이 다 너무 예쁘네요


아침먹고 바로 근처 카페를 가려했으나
동백이드라마를 너무 재미있게본 언니가
동백꽃필무렵 촬영지인 일본인가옥거리에 가보자고해서 구룡포로 넘어왔어요


동백꽃 촬영지하면 요기 계단 샷이죠
앞에는 커플끼리찍던데.. 왼쪽이 허전하네요 쳇
예전에 한창 인기 넘칠때는 사람없이 찍는게 불가능하던데
저희는 10시쯤 도착하니 사람이 아예없는건 아니고
눈치보면서 사람 안보일때 찰칵 건질수있었어요
그래도 뒤에 사진 찍으신다고 줄서계셔서
빠르게 찰칵찰칵찰칵



계단샷 찍기위해 줄서있으면 옆에 글적어주시는분이
막 부릅니다 이리와보라고 공짜라고
공짜로 글을 왜 적어줌? 공짜일리없지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공짜로 주셨어요!
왜 공짜로 주시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들 저처럼 의심되서 그냥 지나가시더라구요




언니는 여기온다면 이 길이 제일보고싶었데요
나도 드라마 열심히 봤는데 이길은 왜 기억에 없징..;
집중안했나봄ㅎ



동백이 집앞!
역시나 줄서서 사진찍고 있었어요
뒷북이라 생각했는데 아직도 사람이 많네요
앞에 줄서계시니 사진찍기 민망..
하핫 ;;



대왕핫도그 내꺼얏
동백이 가게 까멜리아 가는길
동백이 가게앞에 사진줄이 제일 길었는데
그 만큼 쳐다보는분이 많았고
그 부담스러움에 못이겨 결국 사진 망했어요..ㅋ
영원히 나 혼자만 간직하는걸로



원래는 일본인가옥거리 나와서 카페를 가려했는데
동백이가게 까멜리아 옆에 까멜리아인구룡포라는
카페가 있더라구요
그냥 들어갔는데 카페가 너무예뻐요!
2층으로된 카페인데 원래 가려던곳보다 더이쁜듯ㅎ
꼭 한번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음료맛은 생각보다 쏘쏘했어요



멀리보이는 등대앞에서 사진찍을래 하면서
땡볕에 그 먼거리를 걸어갔는데
등대앞에 낚시하는분들이 텐트까지 펼쳐두심 ㅎ
땀 뻘뻘 흘리며 다시 돌아왔네요ㅎ

언니랑 처음간 여행이였는데 새로운거도 많이 경험하고
너무 재미있게 다녀왔어요
우리 다음에 또 가쟈구❤


집돌아가는길
일본인가옥거리 바로 앞에 미우새 이상민이 간 홍게짬뽕집이..
여기 바로 있는줄 알았음 맥모닝 안먹었지....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